안절부절 스러운 금요일 오후rideg (79)in #busy • 8 years ago 자전거 타면서 한컷 담아봤습니다. 멋지쥬~? ㅎㅎ 일주일의 끝나가는 금요일 오후네요. 어제부터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개인적으로도 뭔가 일이많습니다. 속시원하게 뭔가 해결되는 느낌이 아닌 안절부절하게 하는 일들 뿐이네요. 이럴땐 어떻게 해결 하시나요? 금요일 잘 마무리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요~ #jjangjjangman #life #kr #kr-photo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음 모든걸 잊고 퇴근하세요 ㅎㅎ
지금 퇴근? 가도됨? 갈까?
Congratulations @ride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