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IN STEEMIT #1> 정답 및 당첨자 발표

in #busy7 years ago

Link #1 문제링크


정답발표


코린이는 뻐꾸기 였다 !

뻐꾸기는 다른새의 둥지에 알을 낳는 습성에 착안해 만든 문제였습니다.

link to 네이버 동영상 백과!

양부모=다른새
다른자식살인= 뻐꾸기는 부화후 다른새끼들을 둥지밖으로 밀어냅니다
양부모의 규칙적인생활 = 뻐꾸기시계 암시
군대에 가지않고 사회봉사도 안했다 = 사람이 아님을 암시

당첨자발표

보상액이 너무 적어 당분간은 100% 참여자에게 보상액을 배분하겠습니다.

이번회자 정답자가 없었습니다.

센스있는 답변자 @newiz님의 '명견'을 정답자로 간주해

페이아웃 금액의 50%를 보내드리록하겠습니다

나머지 50%는 참여해주신 4분을 추첨기로 추첨하였습니다

@virus707, @kardus, @yjc638, @zerry 총4분입니다. ' 축하드립니다

2회차문제도 포스팅되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link to #2 임마누엘칸트의 시간관념
p.s. 부족한 점이나, 추가할 사항 feedback 언제나 환영입니다
Sort:  

으으.... 생각보다 단순한(?) 정답이었네요 ㅠㅠ

너무 어렵게만 생각하셨나봅니다 ㅠ, 그래도 당첨 축하드려요 ^^

This wonderful post has received a @pyorinho 6.12% upvote from @hellowhale. Discord Channel: https://discord.gg/WVJW7AC Please vote with the link below if you support our project. https://goo.gl/1zYDKh

앜!! ㅋㅋㅋㅋ 뻐꾸기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뭔가 사람은 아닐 것 같다는 느낌이 왔었는데 아쉽네요!! ㅎㅎㅎ
그래도 저를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o ^/ ㅎㅎㅎㅎ

2회차 문제는 야근 끝나는대로 집에가서 또 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3회차에 봐주세요 ^^ 방금 정답을 올렸습니다 ^^ 1회차 페이아웃 전달했습니다 ^^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으쌰으쌰!! 화이링~~

커헠 ㅋㅋㅋㅋ 장문의 글이라 뽑아주신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당첨자는 제가 정하는게 아닙니다 ^^ 랜덤입니다 ^^

You got a 8.55% upvote from @minnowvotes courtesy of @pyorinho!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06.19
ETH 2538.3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