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일기] 하루에 1시간씩 걷기 23/100일차!!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pppnim입니다

  1. 무작정 1시간씩 걷기
  2. 주말을 제외한 평일 5일씩 100일을 채우기(약 5개월)
    라는 목표로 포스팅연재를 시작한지 23일차입니다

7월 18일 몸무게
11.png
앞자리는 생략합니다
총 변화량 -1.1kg
어제보다 0.3kg증가했습니다 ㅠㅠ 초복의 영향일까요...

12.jpg
이번주는 전부 8천보를 넘기네요 오늘은 어제보다 빠른걸음이었습니다

13.jpg
오늘!!!!! 실검에 비트코인이 뜨고 알트코인들까지 함께 불기둥이었죠 10%넘게 급등했습니다 하하하하핳핳하하핳 기념으로 운동하면서 빨간색보이길래 찍었습니다 왼쪽사진의 모형은 가운데에서 물이 쭈아악 떨어져서 아이들이 신나게 물놀이하게 해줍니다

KakaoTalk_20180718_204952812.jpg
다시 만났습니다 자주보던 길냥이! 근데 오늘은 모델이 너무 빠르게 움직여서 흐릿하게 찍혔네요 ㅠㅠ

KakaoTalk_20180718_204948263.jpg
요녀석은 이미 어두워졌을때 찍어서 화질이 안좋은데 수풀가운데에서 얼굴을 빼꼼내밀고 멀뚱멀뚱쳐다보는데 와 진짜 너무너무 귀여웠습니다심쿵 새끼냥이었는데 혼자있는건지 주위에 어미냥이가 있는데 못본건지 모르겠습니다

KakaoTalk_20180718_204948972.jpg
2018.7.18 20:14 그동안 실검에 비트코인이 있으면 떡락했던 기억들만 있어서 이번에도 가슴이 철렁했었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반등했고 스팀/스달도 같이 상승했네요 제가 스팀잇을 6월에 시작해서 그때부터 이미 코인시장분위기가 안좋아서 스팀잇글들도 적어진상태라 활성화된 시기를 경험해보지 못했는데요 이렇게 스팀/스달 가격이 쭉쭉 꾸준히 올라서 뉴비님들도 많이들어오시고 떠나셨던 분들도 돌아오셔서 kr커뮤니티가 터질듯한 풍경좀 겪어봤으면 합니다!!

Sort:  

스팀잇이 다시 활성화되면 좋겠네요... ^^;

kr태그에 글이 너무 올라와서 읽지못하고
넘겨야되는 때가 왔으면 하네요

우리에겐 빨간색이 좋죠. ㅎㅎㅎ
그래서 빨간색 과일을 많이 먹어야 합니다.ㅋㅋ

불기둥 좋아!!!
그럼 이제 파란색열매를 안먹어야겠어요 ㅎㅎ

코인과 몸무게는 반비례로 가야합니닷 ㅋㅋ
저도 오전 실검에 비트코인이 올라와서 거래소로 냉큼 달려갔었죠.
다행히 상승장!! 오랜만의 상승인만큼 길게 길게 가야할텐데..
비트코인도 이오스도 그리고 스팀!!! 멀리 멀리 가즈아!!

그렇죠 코인도 오르는데 몸무게도 올라서 문제네요 ㅋㅋ
오랜만의 반등이라 실검에도 뜨고...
저도 이오스랑 스팀좀 날아올랐으면 하네요!!!!!

꾸준한 운동~멋지십니다.^^
꾸준함엔 장사 없다는데 목표달성 하셔요!!^^

목표인 100일이면 11월까지니까
그때까지 꾸준하게 운동해보겠습니닷!!

Congratulations @pppn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어제보다 0.3kg증가했습니다 ㅠㅠ 초복의 영향일까요...

ㅋㅋㅋ 풀봇드리고 가용~ 초미니 삼계탕 한마리 더 드세요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삼계탕보다 간장게장 먹고싶네요 ㅎㅎ

ㅋㅋㅋ 기념으로 빨간색 찍으셨다닛!!^____^
쭉쭉 계속 가즈아 였음 좋겠습니다:)

상승장엔 빨간색과 함께죠 ㅎㅎ
이 기세가 유지됬으면 하네요 가즈아!!

꾸준한 운동을 응원합니다
홧팅입니다

최근에 수영 다시 시작하셨다니 현명한 선택이네요
요새 더워서 수영장에서 운동하는게 최고인것같아요

응원합니다! 파이팅!!

다시 비와서 열 좀 식혀줬으면 좋겠네요 ㅜㅜ

ㅎㅎ 빨간색 빨간맛 너무 너무 좋아요~

앞으로 제발 떨어지지만 않기를 바래봅니다~

가즈아~

레드벨벳 노래가 필요합니다 ㅎㅎ
지금이 스팀 바겐세일이길 바래봅니다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