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가 되는길

in #busy6 years ago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고있습니다.
하지만 이분야의 경우는 정말 쉽지않은것같아요
인터넷속의 모든것들이 재산이되고, 밥줄이 되다보니
서로 알려주려는것도 거의 없거나 극히 일부가 되는것같아요.

물론 스팀잇도 그 수단이 될수는 있지만, 지금은 쉽지않아보이네요

그래서 더더욱 꾸준한 노력밖에 없는것같습니다.
코인판에도 꾸준히 집중하긴해야겠지만 앞으로 원래 하는일을 프로젝트로 만들어
100일달성 프로젝트를 시작해보려합니다.

회사와 병행해야해서 정말 쉽진않겠지만, 미래의 저를 편하게 해줄수있는 방향이라 생각하고자..이 악물고 도전합니다.

무슨소린가 싶겠지만.. 그냥 이렇게 선포하면 좀더 열심히 하지않을까하여 이곳에 글을 남겨봐요
블록체인은 영원히 글이 남다보니, 먼훗날 이글을 다시보며 뿌듯해할날을 기대합니다.

Sort:  

화이팅입니다. 100일 달성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힘내요1

현대인의 꿈이긴 한데...쉽지 않은 길 같아요.^^
응원합니다 ~

우리서로 응원합시다!

생각만 있고, 실천에 옮기기 어려운 일이죠!
응원합니다.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

열심히 살아요~~

사실 디지털노마드란 것은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꼭 성공하셔서 이루시길 바랍니다!

디지털노마드를 아시는분들이 많이 늘은듯하네요 감사합니다

뿌듯해 하실 그날이 꼭 올겁니다 :-)

쌓이겟죠!

창피하지만 디지털노마드란 단어를 얼마전에 알게되어서 과연 무엇을 하면 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어요.
애드센스를 많이 한다고 해서 신청해봤는데 깜깜 무소식이네요 ㅎ

온라인세상을 샅샅이 보는게 중요한거같아요!

저는 요새 번아웃이 되었는지, 휴일에 뭐 다른 걸 할 엄두가 나지 않았죠. 100일 프로젝트라 괜찮네요. 응원합니다~!

열심히 공부해야죠!!

꼭 그날이 올겁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100일달성 프로젝트!! 멋지네요~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