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ngsteem contest]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대망의 순위 발표!!

in #busy6 years ago (edited)

제 상금은 이번 나코가 심사위원분들께 6스달씩 나누어주세요. 이번 심사위원분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1회 코노가 1등이라는 영광이면 충분합니다^^

리스팀, 풀봇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코노가 포스팅에 걸린 수익은 뉴비존님이 취하시거나 다음 행사를 위해 쓰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호오? 일단 받으시고 알아서 분배하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차니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가 빠르다...조만간 거기에 드론 한대가 미사일 장착하구 떠있을꺼얌 ㅋㅋㅋㅋ

물가다님. 1등 축하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카비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등 축하드립니다~~ 쇼미더스팀달라도 노려보시는건가요~? ^^

쇼미더스팀달라도 최선을 다하겠지만 1등보다는 뉴비존님의 콘텐츠 흥행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막내 ㅊㅋㅊㅋ
마음까지 너무 예쁜~
여떤 여성분이 데려갈지 복받았네 ㅎㅎ

epitt925님 감사합니다^^ 2회차 나코가는 epitt님께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축하드려요 ~~!! ㅎㅎㅎ
훈훈 ^^^^

감사합니다. 2회차 나코가도 annvely님의 노래 기대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합니다 물가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착해 착해... 염소때 알아봤음. ㅋㅋㅋ

지금 제 방에서 같이 생활 중입니다^^ 포스팅에 올리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등 축하해요. 다음회도 부탁부탁... ㅎㅎㅎ

다들 선행학습 준비중이셔서, 저는 분위기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214.59
ETH 2524.8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