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정보] GXC(game X coin) 5만원어치(후오비) 에어드랍 빨리 신청!

in #busy6 years ago (edited)


현재 후오비 btc거래소에서 원화로 1,474원이에염

안녕하세요,
에어드랍 사냥꾼 늅존입니다. ㅎ

당장 돈이 되지 않는 에어드랍은 안하는게 저의
에어드랍 사냥의 기본인데, 현재 후오비 거래소에서 GXC가 BTC 거래소에
상장한 상태라 에어드랍 정보를 공유합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준비물

텔레그램, 마이이더월렛 주소(잘 모르겠는 분은 여기 링크를 통해 따라해보세요)


에어드랍 방법

처음 조인을 하면 (새로 설치한 분은 텔레그램 설정에서 아이디를 꼭 생성!) Get 50 GXC라고 된 버튼을 터치하시고 마이이더월렛 주소를 넣어주세요

Screenshot_20181110-115607_Telegram.jpg

캡챠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그림을 터치해서 문자를 확인하고 똑같이 입력하고 confirm submission 버튼 터치!! 그럼 완료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eank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eank님의 [쇼미더스팀달라] 스.웩.이 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center>

하이 형아들 오랜만입니다.

3일전 newbijohn님이 개최한
나는코노가수다에서
심사위원을 맡게됐습니다.

심사위원이라 강제로 참여당한 쇼미더스팀달라



기왕 나온거 죄송하지만
참...

늦었나봐 끝났데.ㅋㅋㅋ

5만원이요?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

네 ㅋㅋ 50개 주니까 시세가 1400원!!

근데 언제주나요? 바로? 며칠있다가? ㅎㅎ

저 뉴비님 이거 ㅎㅎ

후오비에 상장된건
GXS 코인이지만

에어드랍 한다는 코인은
GSX 코인..

헛 다른 코인이군요 ㅡ0ㅡ

그런데 이런 경우가 너무 흔하고
저도 당한적 많아서요 ㅋㅋㅋㅋㅋㅋㅋ(저도 낚여서 포스팅을 올린적 있으니..)

그래도 혹시 상장될 수 도 있으니 받아놓아봄 직하죠

후오비에 있는건 gx chain이고 텔레그램으로 에어드랍 받는건 game x coin이라 두개가 다른녀석 같네요ㅎㅎ

저는 이제 무료에어드랍 안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저도요
너무많이했고 뭘했는지도모르겠으며
돈이되는게 거의없는거가타요
정신건강에 도움이되는 스티밋이짱!

그건 인정~!!

따라서 잘 가입했습니다
오려주신 링크에 h가 빠졌네요 수정하셔야 할듯 합니다.
그리고 처음 테렐그렘 들어가면
GET 50 GXC 누른 후에 다시
Submit details to collect bounty를 누르고 나서
이더월렛 주소를 넣어야 하는것 같습니다.
덕분에 신청 잘했습니다.

앗? 링크가 빠졌나염?ㅠㅠ 앞에서염? 그래두 잘 가입하셨네염+_+ 흐흐흐

그런데 질문이 하나 있는데요
GameXCoin telegram 방에는 계속 머물러야 하는건가요?

h는 알려주셔서 수정했어염^^ 텔레방에는 에어드랍 끝날때까진 있어야하나봐염

웬지 그래야 할것같아서. 여쭤 봤습니다

Hi @newbijoh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08 which ranks you at #769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73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ngratulations @newbijoh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331.25
ETH 2509.2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