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이벤트 6차]매일 5명에게 7일간 풀보팅 당첨 5명!

in #busy6 years ago




n e w b i e s u p p o r t

뉴 비 정 착 7 일 간 의 지 원



    뉴비지원  

5명 지원을 위해 올린 포스팅에 11분께서 신청을 해주셨습니다. 공정하게 5분 선정을 위해 주사위를 굴려 선정합니다.



5명 풀보팅 지원 가즈아


총 11분께서 지원을 해주셨네요.
@jinvolution
@jcmong
@kstop1
@no1ms
@tkhol
@sonsory
@dufresne
@mongssb
@straight486
@parisfoodhunter
@shinekey

당첨자추첨 결과는~~~!

@jinvolution @jcmong @kstop1 @no1ms @tkhol 님들께서 당첨됐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안되신 분들은 7회차에 지원해주세요~

내일부터 100% 보팅으로 지원갑니다. (매일 1회)

5분 전원 매일 1개의 포스팅에 풀보팅 셋팅 완료했습니다. 댓글은 시간될 때마다 찾아가서 읽어보고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많은 활동 꼭 부탁드려요~~



 꼭 지켜주세요.


 매일 1개에 풀봇 해드리니 포스팅을 필수!!
 혹시나 제가 안찍었다면 댓글루 남겨주세요^^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innovit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nnovit님의 WEBOSS 4차 밋업 후기 (@promisteem 소개, @steempayco 이벤트, @innovit이 만난사람들)

...qWD6sNnoUFd62xUAnNLK4f8APbiT4iEn/170269938.gif
움짤출처 : newbijohn/code>
저도 아직 맛보지 못한 보드카인데..! 꼭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ㅎㅎ
https://steem...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난 10퍼센트만 찍어줄게 힘내랏!

ㅋㅋㅋㅋ땡스!!!

풀봇줘라
그런 의미로 이글엔 보팅안함 ㅇㅎㅎ

엉? 뭔말인지 모르게따 ㅇㅋㅋㅋㅋ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전 무려 3주를.. 뉴비존님 덕분에.. 즐거웠고..
정말 감사했네요^^ 앞으로도 종종 들러주세요~ ㅎㅎ

네네^^ 늘 포스팅 기대하구 있오욤~

헐..ㅠㅠ 너무 감사합니다.ㅎㅎㅎ 마감당일날 신청했는데 당첨되다니 너무 너무 기쁘네요. 앞으로 활동 더욱 열심히 많이 많이 해야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헛? 지웠어염? ㅎㅎ 왜 지우셨었어염 ㅋㅋㅋ 활동 잘 부탁드려여~

앗 오타네요ㅎㅎㅎ 지운게아니라 신청했다는거였는데 글쓰다보니 이런 오타를... ㅠㅠ 안지웠습니다.!^^ 피드에 잘 리스팀해두었습니다. 저도 제가 쓴거 방금보고 놀랐네요ㅠㅠ

좋은일 하십니다 저도 저 분들에게 풀봇 보팅지원 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캬~~~~역시 배우신분!! 파파님 멋졍!!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주3회 운동하기 #7 : 9/3~9/9> 챌린지 결과보고!

...: 4/3
jisui님: 0/3
innovit님: 2/3
ccodron님: 3/3
yongsam님: 3/3
newbijohn: 4/3
moonm00n님: 3/3
dazzlingmango님: 6/3
gochuchamchi님: 3/3
...

stylegold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anbain님의 [라디오 예고] @epitt925님에게 질문해주세요!!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maikuraki...

신의 은총이 뉴비존님과 함께 하시길^^ 햅피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070.52
ETH 2422.7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