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예고] @epitt925님에게 질문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소개

스팀잇 최초(?) 스티미언 라디오 방송


  • 이번주 게스트

스팀잇의 쾌남!! @epitt925


  • 이벤트 참여 방법

게스트에게 하고싶은 질문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뻔한질문도 좋아요.
질문을 잘 못해도 괜찮아요.
잘 모르던 분이여도 이번기회에 알아가요.
질문없이 청취만하셔도 환영합니다.

  • 질문 당첨자 보상

@danbain 풀보팅 이용권

  • 방송 일정

Dlive & Youtube
2018.09.13(목) 22:00 ~

  • 기타사항

@danbain 풀보팅 이용권 사용법 : 매일매일 진행하는 풀보팅이벤트 글에 보팅받길 원하는 글 링크를 댓글로 달면 이벤트 당첨 유무와 상관없이 풀보팅

게스트의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어떤분인지 알아보고 질문을 할수록 당첨율이 높아집니다.

심한 욕설이나 상대비하 그리고 사생활 침해되는 질문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방송에 참여를 원하시는분은 아래 카톡방에 참여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otlD4V


  • 1회 게스트(@smigol) 출연료
포스팅수익(스팀)수익(SP)
@smigol 님에게 질문해주세요!!2.429 STEEM2.430 SP
첫번째 게스트 @smigol2.319 STEEM2.320 SP
첫번째 게스트 @smigol - 다시보기2.795 STEEM2.795 SP
총수익7.543 STEEM7.545 SP

글수익의 90% 지급
E2A32482-8E6B-4ABB-BEF6-97E0F6D84F5B.jpeg


Sort:  

Screenshot_20180911-112847.jpg

개그우먼 김미화씨를 많이 닮으신거 같은데 그런말 많이 듣지 않았나요? ㅋ

싸우자 시골별
태어나서 처음으로 여자를 때릴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다!!!

여자도 때리는

인성이셨네요 ㅋㅋ
여러분 질문 조심히 하세요 ~ ㅎ

ㅎㅎㅎㅎ악마별

와 인성 오졌다

이어지는 질문 : 파치아모님에게 김미화란?

ㅋㅋㅋㅋㅋ

잘들 노내!!!
건설적인 질문을 하라고 건설적!!!

굿잡 ㅋㅋㅋ 다들 독해지고 있어 ㅋㅋㅋ

ㅍㅎㅎㅎㅎㅎㅎㅎㅎ 미치게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미화씨 거기서 뭐하시나요?

아내분은 파치아모님 어떤점을 제일 좋아하시나요?

ㅋㅋㅋ 이것만 대답 안해주고 있어 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관심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플이닷!!!
그점이 의문이라 답 못하는거야.ㅋㅋ

본인도 의문인가봐요..

ㅋㅋㅋ영원히 의문으로 남을 판이네요 ㅋ

아마 그 분은 천사가 아니실까요?

구지 대답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매력이 넘치셔서... 웃음 한번이면 누구나..

혹시...파치아모님 부계?.,,아닙니다 ㅎㅎ

여읔시 호핑유 👍

호핑유님 파치아모 부계설에 무게가 실리는 군요.
이것 또한 파헤쳐 주시기 바랍니다. 단바인님...(심각)

ㅋㅋㅋㅋㅋㅋ

수위 때문에 말을 못하겠네요...

심한 욕설이나 상대비하 그리고 사생활 침해되는 질문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단바인님께서 분명 이렇게 적으셨는데...
본인이 본인을 비하하고 계시네요...
정말 안타깝습니다. ㅠㅠ

어떻게 댓글을 안보이게 쓰셨죠? 저는 이 댓글이 안보여요ㅎ

질문

  1. 북스팀을 자주 쓰시던데 어떤 책 종류를 좋아하시나요?
  2. 어떤 음식을 못드시나요? 알레르기는 있으세요?
  3. 좋아하는 노래는 무엇인가요?

뽀돌형 약 먹었구나 다행임 ㅠㅠ

컨디션이 안좋아 아퍼

헐...ㅠㅠ
내가 대신 아파주고싶다...

아프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를 들어주세요~

왈와로콸왈왈 크루르르르ㅡㄹ르르ㅡ르르
깨갱

ㅋㅋㅋㅋㅋㅋ

개적절 ㅋㅋㅋㅋㅋ

태교하셔야죠 ㅠㅠ

너무 동안이셔서 저랑 동갑인줄알았는데 혹시 특별한 비결이라도 있으신가요...?

내가 동안이 아니라 호핑유가...

세상에..너무나 무례하시군요

그래도 동안이 아닌건 아는 눈치죠?ㅎ
부계정 의심 됩니다 ㅎㅎ

오~~~미미별님 예리하십니다!!

땡차모에게 띨띨당이란?

내 꿈을 실현하기 위한 첫 단추?

꿈이 정줄 놓기인가요?

아뇨 다같이 중신줄 놓기요^^ 클레욥님이라던가 네드라던가...

중신줄이라고 하셔서 크레욥님 중매서신다는 줄 알았네요
마담 뚜치아모!

스팀잇에서 땡차모의 꿈이란?

스팀잇을 C로 물들이기?

@stylegold 님 당원들 모집해요 ~^^
목욜저녁 약속이 있는데 큰일났네요ㅎㅎㅎㅎ

대령했습니다

역시 빨라빨라.. 승진시켜야겠어.ㅋㅋ

싹다 총재되겠다 이러다가ㅎㅎ

총재는 미안하지만 형만해야되.ㅋㅋㅋㅋㅋㅋㅋ
도망치려고 머리쓰지마.ㅋㅋㅋ

골드형한테 계속 들키네...;;

당원님들
수익금은 우리 회식비로 전액 기부하겠습니다!!

또 어려운 폭탄 돌리기가 시작되겠군요.
이번에도 총재님께로!!

장소는 어디인가요?

지금 수익금 얼마 안 될 거 알고 이러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부자군요.

약속 깨야지 뭐
뭣이 중한디

약속은 깨지겠군요

파치아모님에게 디디엘엘님이란^^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함께 피우고 싶은 사람
담백한 모습에 왠지 모르게 정이 가는 사람
랄랄라 생각만해도 즐거워 지는 사람
라디오에서 들리는 옛노래처럼 추억같은 사람


To. 도담랄라에게

와..감동먹을 뻔

감동을 안먹다니 인색하시네요...

수정하셨네요?

이게 원글입니다
감동 백배신가요?

네...웬일로 좋네요??????

옛노래처럼 추억같은 사람

늙었다는거야. 저형이 저렇게 쉽게 넘어갈 사람이 아냐.

희미한 갈색 추억으로 묻어두고 싶단 거구나

ㅋㅋㅋㅋ

띵차모님 엄마가 좋아요 아빠가 좋아요?
짜장면이 좋나요 ㅣ짬뽕이 좋나요

엄마
짜장

질문하면되나요?

언제부터 잘생겼나?

음... 어려운 질문이네요...
그대가 내 이름을 불러준 순간부터?

통찰력이 있다는칭찬은
머릿털나고 처음 이네요
부산아니고 구미삽니다
ㅋㅋ방송잘들었어요

마구미다 마구미로다
관심법으로 다아~ 통찰해 보았어~

오늘 임산부 몸에 좋은 책을 읽었나봐요??
혹시 책제목인 "거짓 칭찬하라?" 이건가요?

있는 그대로 사랑하라
라는 책이 아닐까...

찡더테레사로 짐작됨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