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Room [movie]

in #busy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405-213842.jpg
Room 2016.03.03 개봉

주인공 조이는 17살에 닉 이라는 남자에게 납치되어 3.5평 남짓의 방안에 감금되어 삽니다.
거기서 아무 희망없이 살다가 잭 이라는 아이를 낳고 아이를 지키기 위해 이 룸이라고 정의한 방에서의 생활을 견뎌냅니다.
아이가 5살 되던 해 극적으로 탈출하여 세상에 나오지만 7년이라는 시간 동안 조이의 부모는 이혼해 있었고 작은 방안이 세계라고 믿었던 잭은 현실 세계에 혼란스러워 합니다.
가장 끔찍한 것은 그들에 대한 세상의 시선과 이 영화가 실화라는 것이 소름이 돋습니다.
세상은 이들의 회복 보다는 이슈거리를 원했고 이들은 상처로 스스로 만든 룸에 갇히려 합니다.
사건 이후 피해자들이 정신적으로 겪는 상황들과 헤쳐나가는 모습이 감동과 많은 생각을 하게하는 영화입니다.

오래 전 영화라서 자세한 내용을 쓰다가 혹시 보실 분 계실까봐 썼다 지웠다를 몇번 했네요^^ 기분 좋은 소재는 아니지만 오랜만에 몰입하게 만든 영화였어요.
17살 제이에게 아들 잭이 없었다면....이겨내지 못했을 것 같아요. 누군가를 진정 사랑한다는게 뭔지 깊은 울림이 있네요.

막걸리를 마시자던 신랑은 다른 술친구를 찾아갔고 저 혼자 부침개 부쳐서 신나게 먹었네요 ^^
20180405_205649.jpg
김치바지락전 모양은 이래도 맛있었어요.^^

낼도 날씨가 춥다고 해요~모두 따뜻한 밤 보내세요^^

Sort:  

너무 오랫동안 영화를 안 봤더니 뭘 봐야할지 몰라 못보고 있는데 이렇게 이웃들이 추천한 영화를 보는게 요즘 정말 즐겁습니다. 잘볼게요!

저도 이제야 여유가 되서 이것 저것 보는데 스팀잇에서 몰랐던 영화를 만나곤 해요^^
에빵님 감사해요 편안한 밤 되세요^^

이 영화 엄청 보고싶었는데 무서워서 못 봤어요~ㅜㅠ

ㅎ 무섭지 않아용~ 보셔도 됩니다^^

Congratulations @mimi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어머나~막걸리 먹자더니 저렇게 맛있어보이는 전을 놓고 가다니!!크게 후회하겠네요~ 영화가 여운이 많을 것 같아요~

어딜 갔는지 아직도 안오고 계시네요 ㅎ
영화는 많은 생각이 드는데 표현이 잘 안되네요ㅠ

헉...아직도 안오신다니;언능 오셔야 할텐데요;ㅎㅎ영화는 나중에 한번 찾아볼께요:)ㅎㅎㅎ

어떤 영화인지 궁굼하네요^^
저도 시간내서 한번 봐야겠네요 ㅎㅎ

스포 다 안하기를 잘했네요^^
반가워요~^^

막걸리에 김치바지락전 좋네요 :)

그럴려고 했는데 신랑이 이제왔어요^^ 커피에 먹었네요 ㅋ

거꾸로 매달으시면 됩니다 ㅎㅎ
(제 얘기 아니라고 막 얘기하는 ㅎㅎ)

ㅋㅋㅋ 술을 너무 마시고 와서 그렇게 하먼 쏟을거 갇아서 다른 방법을 찾고있어요 ㅎ

아 꼭 보고 싶네요 제가 좋아하는 장르에요

주니짱님 시간되시면 보셔도 후회 안하실거 같아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면.. 좀 맘이 아플것 같기도 하네요..ㅠㅠ

맞아요. 엄마도 17살에 납치 아들도 5년이나 방안에 같혀있었다고 생각하면 씁쓸해요 ㅠ

영화도 영화지만 .. 바지락전 ㅋㅋ 너무 맛있게 잘만드신거 같아여

혼자서도 잘 챙겨묵어요 ㅋ
@sports-bong님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대략적인 줄거리만 보면 참 슬픈영화네요ㅜ 게다가 실화라니 ㅜ ㅜ 그래도 보고싶은 영화네요 :)

기회되시면 봐보셔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