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하고 싶습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이 아이는 7시 반에 우유를 먹으면서 책을 읽어주라고 했다

똑같은 책을 3번씩 읽어주라고 징징..
우유 200미리가 적다고 더 주라고 징징..

평화로운 육퇴를 위해 최대한 비위를 맞춰드리며
책을 다 읽으면 치카치카를 하자고 손가락 걸고 도장을 찍었다....

책을 덮자마자 하품을 하며 눕는 시전을 한다
당당히 양치는 내일하자고 외치면서...

안된다고 양치를 시키는데 꾸벅꾸벅~

양치가 끝나니까 미친듯이 뛰어다나고 몸싸움에 공룡카드에 블럭까지.....지금까지 살이있다

신랑은 그냥 재우지 왜 양치를 시켰냐고 난리 ㅡㅡ
ㅡㅡ
ㅡㅡ
ㅡㅡ
나도 얼릉 재우고 포스팅 하고 싶다고....
오늘 9시 넘어서 일어나서 아침부터 뭔가 다 꼬여서 오늘은 일찍 재우고 싶었다고~~!!

똥강아지야 10시다...어서 자자
육퇴하러 총총총ㅠㅠ

Sort:  

맘대로 안되셨네요 ㅎㅎ
힘내세요~♡♡♡

절대 맘대로 안되더라구요~청개구리인줄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ㅋㅋㅋ

오랜만이예요^^

흑흑. 화이팅.
제딸은 9시전에 자긴하는데...
아침 6시 40분쯤 일어난다는ㅋㅋ
뭐가 더좋은지는 모르겠네요.

애들은 12시간씩 자면 좋겠는데요 ^^
골드님 따님처럼 우선 저녁에 편한게 더 좋아용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제로다...

hodolbak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님의 [kr-gazua] 초딩 6학년 큰아이 찡그리기 대회 참가중! [출품완료]

...020jeju
newiz
room9
cowboybebop
hersnz
happylazar
stylegold
mimistarurobotics
심사위원 형아 누나들 기대해줘^^
그래도 kiwifi 형아는 이기기 힘들겠지만 초딩 6학...

애 재우는걸 늘 쉽지 않....ㅠㅠ
힘내~

맞아 ~ 내일 헬모닝이되겠당ㅎㅎ

울 애도 아직 안잔다는!!! ㅠㅠ 보통 10시전엔 자는데 왜 내가 요가 갔다오는날은 아무런 잘 준비도 안돼있고 잠도 안자냐고!!! ㅠㅠ
언능 같이 육퇴하길!! ㅜㅜ

엄마는 운동도 편하게 못한다는~ㅠ
내일 아침이 헬 이야 이제 ㅎㅎ

ㅎㅎㅎ 아이들은 잘 때가 제일 예쁩니다.

찌찌뽕 ㅋㅋㅋ동감입니다^^

힘내힘내~~~~~~~~~~ㅋㅋㅋㅋㅋ
귀여운 아들을 혼낼수도없을테고....뭐라 할말이없다.ㅋㅋㅋ

웅 양치를 안시킬수도 없고~ 험난한 육아의 길이넹 ㅎㅎ

힘내자 ㅎㅎㅎ
우린 어른이자나 ㅎㅎ

정말 귀여워 죽겠습니다 미미별 샘의 아드님 꼭 엄마 아빠 닮아 귀염둥이 아닌가요
아이랑 오늘 밤엔 같이 놀아주세요
코 잘 때까지 샘

드디어 제 시간이 생겼어요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