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초딩 6학년 큰아이 찡그리기 대회 참가중! [출품완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출품완료했어 형아 누나!^^

20180524_212716.jpg

글은 잘 이해가 안되지만 ㅋㅋㅋ 내가 그린거 보단 백배는 좋은 듯....

이것이 내가 그린 찡언니 그린 그림! ㅋㅋㅋ 차이난다. 차이나 ㅋㅋㅋ

형아, 누나 얼른 여기가서 투표핸섭!!

https://steemit.com/kr-gazua/@zzing/2018-5-3-zzing-

ㅋㅋㅋ


안녕
형아
누나
저녁들은 먹었어??

난 퇴근하고 와서 큰 아이한테 미션을 줬어
@zzing 언니 그리기 대회 참가 미션 ㅋㅋㅋ
https://steemit.com/kr-gazua/@zzing/2018-5-3-zzing-

20180524_193712.jpg

이 녀석 그림 잘 그리니까 내가 그린것보다는 훨씬 좋은 그림이 나올거야. ㅋㅋㅋ

아 그리고 @zzing 언니 이건 내가 낸거랑 별개다 알지 큰 애 용돈 주기로 했어 ㅋㅋㅋ

@sitha
@anysia
@aaron2020jeju
@newiz
@room9
@cowboybebop
@hersnz
@happylazar
@stylegold
@mimistar
@urobotics

심사위원 형아 누나들 기대해줘^^
그래도 @kiwifi 형아는 이기기 힘들겠지만 초딩 6학년이니까 보너수 점수 부탁 ㅎㅎㅎ

Sort:  

ㅋㅋㅋㅋㅋ 큰아이에게 힘든 미션을 줬네 형ㅋㅋㅋㅋㅋㅋ
이따 올리면 꼭 심사해줄게! ㅋㅋㅋㅋ 기대기대 +_+ ㅎㅎㅎ

[심사평(?)]
와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정 초6의 작품입니꽈??!!! ㅋㅋㅋㅋㅋㅋ
등짝스매싱을 날리는 역동적인 저 팔ㅋㅋㅋㅋㅋㅋ
대머리 빤짝임의 디테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큰아드님의 그림 실력이 장난이 아니넹!! ㅋㅋㅋㅋㅋㅋ
아부지 보다 훨 낫다!! 인정인정!! ㅋㅋㅋㅋ


글은 찡자스님이 살생(부처닮은 모기)을 해서
시타스님이 등짝스매싱 날리는 글인듯!! ㅋㅋㅋㅋㅋㅋㅋ

오~~~ 형아 땡쓰^^ 땡쓰^^ 멋진 심사평이야^^

최연소 참가자의 등장. 두둥. ㅎㅎㅎ그는 찡계에 어떤 파란을 몰고올 것인가? 다음편 찡그리기 대회에 불어오는 돌풍을 기대해주세요. ㅎㅎㅎ

ㅎㅎㅎ 형아 땡쓰^^

감사감사. 호돌박 형아. 솔직히 나보다 호돌박형 초딩 아들이 그림 잘 그린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큰 애인데도 아직 귀여워^^

귀요미네.

1번 귀요미지 누나!^^

ㅋㅋㅋ과연 어떤 그림이 나올까!? ㅋㅋㅋ 삼촌이 응원할게! ㅋㅋ

고마워요 삼촌^^

두둥 기다려진다 ... 나보다 잘 그릴듯 젠....좌 아 앙

여튼 얼렁 집에가서 나도 그랴야지

어짜피 일등아닌 참가 ㅋ

형아 1등은 키위형아야 불변이야... ㅋㅋ

재밌습니다ㅎ 아들덕 좀 보실라나요^^

ㅋㅋㅋ 상금은 아들한테 주기로 약속했습니다.^^
덧붙임:형아 여기가즈아^^

ㅋㅋㅋㅋ 뭔가 창의적인 그림이 나올꺼 같은데?

완료했어 형아! 엽기는 아니지만 깨알 아이디어는 좀 들어간거 같아...

초집중 한건가요?? 완성작품 기대됩니당^^ ㅎㅎ

ㅎㅎㅎ 그림 좋아해서 그릴때는 집중을 잘 해요^^
덧붙임:형아 여기가즈아^^

두둥 무언가 나올듯해 형~

이제 와서 봐줘 형아 완료했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