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돌솥밥 (제주도 맛집)

in #busy6 years ago

가람돌솥밥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32 (대포동 747-3)
영업시간 매일 09:00~22:00
downloadfile-2.jpg

제주 중문 근처에서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서 찾아아갔던곳인데 성공했어요^^
참 개운했던 전복해물뚝배기 입니다. 소주 1잔 함께면 좋은데 아침이었네요 ^^;;

downloadfile.jpg
downloadfile-1.jpg

오분자기 돌솥밥 이예요. 양념장과 마가린으로 비비면 고소하니 별미예요.
downloadfile-3.jpg

downloadfile-5.jpg
다른 생선구이나 성게 메뉴들도 있었었어요~
사진꺼내보니 봄 제주로 여행가서 맛있는 것들 먹고 싶네요~^^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념장 + 마가린 조합 = 사기

양념장 마가린 조합은 사기입니까?ㅋㅋㅋ
와주셔서 감사해요^^

Hello mimistar!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Please do it next time.
Thank you.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32 (대포동 747-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해용~^^

와...제주도 갈때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든든한 한끼가 될꺼예요^^

오분자기 돌솓비빔밥 맛있겠네요~
마가린 넣고 비비면 엄청 고소할듯^^

느끼할줄 알았는데 신의한수 였어용^^

아~너무 맛있어보여요!!전복 너무 좋아하는데 부럽네요!

밤에 먹스팀 보면 고통이~^^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딸기청 욕심나는 레시피예요 해볼께요 ^^

전복해물 뚝배기 먹음직 스럽네요
먹고싶어짐니다
감사합니다

말씀하시니까 오늘 비오는 날 뚝배기에 뜨끈한 국이 생각나네요^^ 일요일 저녁 편안한 밤 되세요^^

전복 맛잇어 보이네요^^

보팅하고갑니다^^

@leeyh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해요먹스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67.02
ETH 2769.1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