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

in #busy6 years ago

8카네이션.jpg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항상 새벽같이 일어나서 나가는 길 든든하라고
식탁 가득 차려주신 밥상 감사합니다.
새벽같이 나가셔서 일 하시고 뒷바라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는 으례 그런건 줄 알았는데
부모가 되고 보니 쉬운일이 하나도 없네요.

자식 걱정 마시고 건강만 잘 챙기세요!!
그리고 오래오래 살아계셔 주세요.
사랑합니다♡


@minyool님의
■ [ k r - l e t t e r] 어 버 이 , 쑥 스 럽 지 만 사 랑 하 는 당 신 께 . 이벤트에 참여 해봅니다.

Sort:  

감동적이네요!!! 저도 얼른 가서 부모님한테 사랑한다고 해야겠어요😀

공룡님은 봉투 두둑히 준비하셨으니 좋아하실거예요^^

내일이 어버이날이네요 저도 큰건 못해드리더라도 카네이션하나 사드리면서 사랑하는 마음표현해야겠어요 ㅎㅎ

카네이션에 편지를 더 하는건 쑥쓰럽겠죠?^^
마음씨가 이미 합격이시네요^^

멋지십니다
부모님은 그저 건강하게 살아만 계셔주셔도 든든한 정신적 버팀목이 되죠

맞아요 정신적인 힘^^
효녀도 아니어서 반성중이어요^^

효녀가 별거있나요
생각나실때 안부전화드리고 가끔 찾아뵈면 되는거죠

역시 아들은 소용없습니다.
딸이 최고네요..^^

맞아요..딸 없으면 외로워요^^

simsimi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일일 미션] 2018년 5월 7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br/> 0 814 8 mimistar/td> 2018년05월07일 00시48분
0.010 30<...

내일 어버이날이군요..
연휴때 얼굴은 뵙고 왔지만.. 내일 전화 한번 더 드려야겠네요

저도 전화드려야 겠어용
아침되니 또 잊어버릴뻔^^

부모님 사랑 정말 감사하죠. 눈물 나올 것 같아요.

흑흑 맨날 받기만 하네용~ㅠ

크 울고갑니다.

울지마여~~ㅎ

maikuraki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짱짱맨 출석부 2018년 05월 08일 #jjangjjangman

...td> [180506] Phosic 7th Story : 기차역 mimistar/td> 새로운 가족이 생겼어요^^ timesfriend...

아아ㅜ 저도 전화라도 드려야 되는데... ㅜㅜ

저도 시댁은 전화인데^^ ;;; 아들이 안하니 며느리가 해야겠쥬?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