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 #busy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619-132523.jpg
(이거 대문인데 후문으로도 이쁘네ㅋ by.미파 )

이상 미미별답지 않은 시시껄렁한 주절거림 이었습니다.
덥지만 마음은 시원한 오후 보내용~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갑질하는 미국인은 미국으로 추방시켜야죠.

추방할 수 있으면 좋지요

banguri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월드컵 이벤트 DAY-8

...이 +3 이 찍혔네요.
현재 1위는 13 게임을 맞추신 haveahappyday 님 kohand 그리고 mimistar님 입니다.
Steemian 맞춘 횟수

부패한 권력이 제대로 무너지는 꼴

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ㅠㅠ

그래서 원래 그들은 그러려니 하는 것도 있는거 같아요.ㅠ

얼마전 한진 계열사에 다니던 지인이 회사 분위기 꽝이라면 이직을 하시더군요.
연일 뉴스에 나오던데.. 갑질의 끝판왕이더구만요.
후문은 압권입니다. ^^

저 같아도 고민할 거 같아요. 모르면 모를까...
후문이 귀엽죵 ㅎㅎ

가족이 하나같이 왜 다 저럴까요!! 다행이네요 저런 인간들과 엮일 일이없어서...

그러게요. 다행이네요 우린^^
갑질 겪었다고 생각하면 끔찍해요~^^

enomujjass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월드컵 예상하기결과] 7일째■■■■■■■■■■■■■■■

...주일이 걸려도 보팅하겠습니다.
16강부터는 여유가 생기겠죠? ㅎㅎ^_^;;
banguri
tailcock
mimistarblackcow
enomujjass
hwa2ting
gilma
mandoodat
yongsung
dmsql...

enomujjass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월드컵 예상하기] 8일째

...주세요...
헷갈리네요 헷갈려~~ ㅎㅎㅎ;;;
[13점]
enomujjass >> 5 SBD
mimistar>> 5 SBD
sampling
[12점]
[11점]
mandoodat
yongsung
[1...

대한항공 불매 ㅎㅎ

저도 대한항공 마일리지 쌓는 신용카드 없앴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989.78
ETH 3524.3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