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날에 나가버린 내 식욕...

in #busy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714-140337.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이번주는 더워서 그런지 먹고싶은 것이 아무것도 없는 날들이예요.
저는 여름에 한번씩 이런 입맛없는 현상을 꼭 거치고 지나는거 같아요. (평소에 식욕 억제가 워낙 안되니 오히려 좋기도 하네요.ㅎ)
그래서 더위에 지지말고 기력 회복을 하라는 복날도 있는 거겠죠.

어제는 친구와 점심 약속이 있었어요. 맛있게 먹고 테이스팀에도 올려야지 하고 자주가던 파스타집을 갔는데 맛이 변한건지 제가 입맛이 없는건지 절반도 못 먹고 나왔어요.
그래서 열심히 찍은 사진들은 그냥 다 지웠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차 한잔 하고 헤어졌는데 그때부터 배가 아픕니다.ㅠ
오늘 친구한테 연락했더니 친구도 헤어지고부터 배가 아프다고 하네요. ㅠㅠ

그 와중 어제 신랑이 복날이라며 백숙을 주문해서 열심히 만든김에 친정엄마도 모셔서 대접을 했습니다.

B612_20180717_165709_760.jpg

전복에 낙지, 대추..좋다 싶은 건 다 꺼내왔는데 복병이 있었네요.

B612_20180717_165425_533.jpg

낙지도, 전복도, 닭도 자기가 씻겠다며 시간을 다 잡아 묵었습니당. 😱

B612_20180717_182624_999.jpg

우여곡절 끝에 끓인 닭죽이예요. 낙지를 넣으니 빨간죽이 되버렸네요. ㅎㅎㅎ
그래도 맛있다고 엄마와 신랑과 아들우 두 그릇씩 뚝딱 하고, 저는 안먹었네요 ^^;; (이런날도 있다니 신기합니다. 그래도
살도 안빠지는 것도 신기하고요 ㅋ)

아~ 오늘도 몸 상태가 안 좋아서 식당에 말할까 하다가...그냥 회복되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곧 낫겠지요 ㅎ

다들 음식 조심하시고 또 조심하세요. 굿밤^^♡

Sort:  

배앓이는 굶는 게 좋습니다.
몸이 보내는 신호거든요

그렇군요. ^^ 지정될때까지 참아야겠어요. ^^

ㅎㅎ아드님께서 손수만든 삼계탕인가요~?! 부모님도우려는게 효자네요!

아들램이 씻어도 너무 씻은 백숙이요 ㅎㅎ 깨끗한 맛이네요^^ 써포터님도 몸 보신 하셨죠?^^

ㅎㅎㅎ먹긴먹었는데 보신이 안됩니다ㅜㅜ 날씨가 너무더워서 먹자마자
바로 에너지를 전부 뺏어가버렸어요 ㅋㅋ

친구분도 아프셨으면 식당에서 먹은 음식이 잘못된거같은데... 괜히 그거땜에 아드님도 함께 만든 맛있는 백숙 드시지도 못하고 속상하시겠어요 푹주무시고 빨리 나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해요. pppnim님도 음식 조심 하셔요^^

저도 음식을 잘못 먹어선지.. 몸이 좋지 않았는데~
라면 하나를 다 못먹는 기이한 현상이....~~
어서 건강 되찾으시길요~~

라면하나 ㅎㅎ 저도 파스타를 남기는 말도안되는 상황이 있었네요.
차님도 몸도 입맛도 회복되기를요^^

에공 별 탈 없을거에요

여름이라고 티내고 지나가나봐요^^

작년까지는 집 사람이 닭도 따로 ,인삼 대추도 전부 따로 사서 백숙을 끓여 주더니 올해는 삼계탕 포장 된 것 구입해서 끓여 주네요. 그런데 먹어보니 괜찮아서 이제 포장 된 것 사서 끓여 먹자고 했습니다. 괜히 더운 날에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하나 씩 따로 사서 끓여 먹었는지...

아이 있으니 그렇게 하시다가 좀 크면 그냥 사서 데워서 먹는걸로.

듣고보니 더운날 끓이고 있으면 하는 사람만 지치는 것도 같아요. 간단히 끓여서 다 같이 맛있게 먹으면 되쥬 ^^
말린 사과님도 삼계탕 드셨군요^^

한그릇얼만가요.?
매수하겠습니다

20스달 보내시면 곱빼기로 드립니당~ ㅎㅎ

보냈습니다 ㅎ 지갑확인 바랍니다.

확인했습니디. 백숙 맛있게 드시고 인증샷 남겨주세요 ㅋ

삼계탕이 아니라 ㅋ 해신탕??? 느낌이네요 ㅋㅋ
아주 건강해질것 같아요
짱!!!

냉동실 털었는데 다행히 이것 저것 있네요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은 저녁에 시간이 없어서 일찍 다닙니다.~~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해요^^

대문이 시선 강탈하네요^^
얼른 몸이 괜찮아지시길 바랄께요~

감사해요. 요즘 유행하는 대문이라 샀어요 ㅠㅠ
아기님도 더운데 음식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