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뭣~~도토리가 암호화폐가 된다고??!!

in #busy6 years ago

image.png

불금이다 보니 점심을 먹고 나서 부터 일이 손에 잡히지 않더군요. 딱히 급한 일도 없고 퇴근시간만 기다리며 오랜만에 인터넷 삼매경을 했습니다 :)

그러다 눈에 들어온 뉴스!!

image.png

[기사 원문] http://decenter.sedaily.com/NewsView/1S3B1Q6BCE

얼마전 다시 서비스를 재개했다는 소식은 듣기는 했는데, 이미 달라진 시장에 고전하고 있던 싸이월드가 가상화폐 사업에 뛰어 든다는 뉴스였습니다.

어떻게 보면 전화위복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너도 나도 블록체인, 암호화폐를 부르짖으니 탈중앙화라는 개념에서 점점 빗나가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점점 사이버 머니 = 암호화폐가 되어 가는 느낌이네요...;;;;;


홈페이지에 가보니 재밌게도 도토리를 가상화폐의 원조라고 표현하고 있네요 :)

어찌되었건, 우리나라가 웹사이트 제작은 잘하니 ICO에 성공하고 나면 오히려 스팀잇 보다 접근성이랑 사용자 친근도 측면에서는 더 유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쓰지 않은 도토리도 [클링]이라는 암호화폐로 전환가능하다고 하니 옛 추억을 기억하는 분들의 관심은 상당부분 끌 수 있을 것 같네요.

스팀잇팀!!
경쟁자들은 놀고 있지 않습니다.
나중에 원조 타령하며 눈물 흘리지 말고 부디 분발하시길~~!!

Sort:  

요즘은 코인이란 단어를 붙이는게 유행인듯 싶네요

사이트에 가보니 운영계획(지극히 회사스러운 표현)이 있는데 급조한 느낌입니다. 백서도 나오기 전인데...
image.png

너도나도 가상화폐를 발행하는듯 합니다.ㅡㅡ

충분히 관심을 끌만한 뉴스인 것 같네요
도토리가 원조라는 건 조금 양심이 없긴 하지만ㅋㅋ흥미로운 소식입니다.

포도알 겁나 많긴 한데..
2억 오피스텔 주는 이벤트도 그렇고
너무 무리하는건 아닌가 싶네요 싸이월드

싸이월드 오래간만에 들어보네요ㅎ

싸이월드에 추억의 노래들이 생각나네요~~!!

영화관에 광고나옵니다 지금

응급환자인 싸이월드한테 제세동기쓰면서 심폐소생술하는 컨셉의 광고

광고는 참신하긴 합니다 ㅋ_ㅋ

가상화폐의 원조라는건 조금 양심없군요...

블럭체인이 접목된적도 없었고 도토리 이전에 있던 게임머니들도 그런식으로 따지고 들어가면 가상화폐지요

에..? 도토리가요?!! 원조라니, 양심이 없군요. 개발팀이 스팀잇을 모른다면 망하기 쉽상이겠군요.

맙소사 도토리의 변신은 무죄인가요 ㅋㅋㅋㅋㅋ
스팀잇 분발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79.35
ETH 2434.5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