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는데 천스팀을 투자하다 :)luckystrikes (76)in #busy • 8 years ago (edited) 이제 식사 일기를 적어야 합니다. 제대로 살을 빼기 위해 오늘 천스팀이나 질렀거든요 :) 하나 남은 재산인 몸뚱아리가 [생태균형의학]이라는 생소한 방법에 매달려서라도 개선이 필요한 지경이기 때문인데, 음식을 가려먹는 것은 물론이고 이상한(?) 환을 하루에 수십개씩 먹어야 하네요 ㅋㅋ 녹즙이랑 약재 달인물도 계속 먹어야 하는데 완주할 수 있을지 ㅎㅎ 20킬로 감량 가즈아~~~~~~!!! 앞으로 천스팀짜리 비법 공유 드리겠습니다 ㅎㅎ #kr #jjangjjangman
PT 아니고 다른 프로그램?
성공해서 20키로 가즈아!!!
전 3키로만 더 가즈아~(한국 돌아가서~)
20kg 감량 목표이시군요!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니 파이팅입니다!럭키님
운동은 안합니다.
약으로 ㅋㅋ
여름끝나시고 시작하셔서 다행입니다. 여름에는 탈진의 위험이..
운동은 안합니다.
식이요법으로만 ㅎㅎ
응원합니다~
뼈만 남기고 다 빼러 가즈아 ~^^
다 빠즈아~~ㅋㅋ
부디 성공하셔서 비법 가르쳐 주세요
먹어보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감량 실패하면 천스팀이 허공으로 날라가네요
꼭 성공하시길^^
최후의 만찬 중입니다 ㅋ

ㅋㅋㅋㅋ 금단현상 없을까요^^
큰일이군요 ㅋㅋ
옴팡지게 먹고 있습니다. 4접시째 ㅎ
와 20kg 감량 꼭 성공하세요
오공님 화이팅!!!!
감사합니다 :)
반드시 빼겠습니다 ㅋ
20키로 까지꺼 감량 ㄱㄱㄱㄱ (나부터...ㅠ)
설명대로만 하면 한달 10킬로는 껌이라는데 ㅋㅋ
ㅋㅋ 제발 비법좀 꼭 알아내서 공개해주세용 ^^
먹은 만큼 움직이면 살이 안 찝니다.
그런데 저런 것만 먹으면 남자기능이 조금 걱정됩니다.
고건 심각히 고민해 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