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왠만하면 큰 아이한테 잔소리 안합니다. 동등한 인격체로 대해줄라고 노력합니다. 아이들 어렸을때 고열 나고 경기 하고 그려면 진짜... 뭐라 표현 할수가 없죠. 그건 자식들 키워본 분들만 알죠...

그동안 해주신 스파 임대 너무 잘 썼습니다!!
진심으로, 정말로 감사 드립니다. 자주 뵐께요!
좋은 주말 되십시요!!!
이번에 진짜로 가즈아!!! 가즈아!!! 가즈아!!!

오늘 낮에 스팀을 좀 더 담아봤는데ㅎㅎㅎ
담자마자 또 귀신같이 떨어지네요ㅋㅋㅋㅋ
그냥 이제 그러려니 하고 있습니당 @_ @ 흐흐흐흐ㅋㅋㅋㅋㅋ

미국에서 비가 내리면? USB

아악~~~ 귀여워욧 ㅎㅎ

시의적절한 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이런 건 어디서 찾아오셔서 ㅋㅋㅋㅋ 대박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여윽시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것때문에 내용 까먹음ㅋㅋㅋㅋ 뭐야... 아재개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개그는 요런 게 아재개그네요 ㅋㅋㅋㅋ
3번에 럭키언니 남편분이 하신 개그는 로맨틱한 말씀 아닌가요?!?!?!

서울은 잘다녀가셨군요~

아들과의 생산성있는대화
부럽네요~

USB뽕짝 너무 웃겨요ㅋㅋㅋ
왜 휴게소는 그렇게 뽕짝만 팔아대는지~~

그나저나 스팀은 좀 살까요
뭐 정답은 본인맘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트로트매들리 이렇게 적혔으면 아마 안사왔을텐데...
앞에 한국가요 100선인가 200선인가 이렇게 되어 있어서...아마 요즘 노래인줄 알았나봐요.
첨듣는 뽕짝이 왜이렇게 많은지.ㅋㅋㅋ
결국 울 아빠 품으로 갈거 같네요.ㅋㅋㅋㅋ

스팀은....넘 저점....ㅠㅠㅠㅠ
(전 현금이 없어서 못삽니다.ㅋㅋ)

부모님의 마음은 언제나 깊고도 헤아리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식도 언젠가 그마음을 알게된다는 사실!

그러게나 말입니다. 돌고 도는 인생이네요.ㅎㅎ

우리 아들이 그래요 돌지나고부터 열만 나면 경기에 안절부절 난리였네요..ㅠ
며칠전에 오라이 했는데 더 좋은 매수기회를 주니 ...손가락이 간질간질 해요 ㅎㅎ

우리집도 아들 열만 나면 초비상...
근데 이게 아프기 시작하면서 열이 확 오를때 주로 경기를 하니
대처가 어려워요.ㅠㅠ
언제나 경기 한번 시작하고 열감기 시작이라는.ㅠㅠ

처음 아이가 아팠을때 무작정 대학병원 응급실로 내달렸다는.....네살때부터 좀 차분하게 대응했던것 같네요.갑자기 추억소환 ~~^^

맞아요. 몇번을 뛰었는지...ㅠㅠ
(애들 어릴때 아픈게 제일 힘들다는....)

월급마다 매수하고있습니다 ㅎㅎ 저도 요즘 자주 부모님들과 진로관련된 이야기를하는것같네여.. 뭔가 걱정이 많으신것같아 죄송스럽네요..

아하..아들 입장이신가요?
부모님들은 뭐가 항상 걱정이지요.ㅎㅎㅎㅎ

아드님 덕에 서울 나들이를 하셨네요.
뽕짝도 즐기시면서요.ㅋㅋ

투자도 어렵지만, 버티는 것도 참 어렵네요.
전 잘 버틸 수 있는데, 자꾸 사람들이 적어지는 건 좀 힘듭니다.
다들 돌아오셨으면 좋겠어요~

네, 빗길에 드라이브 좋았어요. 운전은 힘들겠지만.ㅋㅋ

사람들은...
원래 뭔가 꾸준히 하는게 힘들어서 그래요.
2대8정도로 생각하심 될거 같아요.
버티는 사람 2 그냥 떠나는 사람 8

스달이 확 오르면 또 좀 돌아오시겠죠?
북적북적....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80.19
ETH 3123.7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