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임대, 유상임대 예약받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연장 하실분도 미리 하실려면 하세요~~

스팀은 제가 보내달라고 할때 주시면 됩니다.)


임대를 할때마다 신청을 받으니

살짝 늦은 분들은 너무 속상해 하시는 것 같고

그래서 

미리 예약을 받습니다.

1.무상임대조건(무조건 선착순 아니니 잘 읽고 신청해주세요.)


1)팔로우 필수(이미 팔로워 오케이)

2)명성도 45이상

3)의미있는 본인의 포스팅 10개 이상인 분

(가즈아 제외,5줄 미만의 글 제외,이벤트 글만 있는 분 제외)

4)스팀잇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분

아직 긴가민가 하는 분은 제외(활동 그만 둘 가능성이 많아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 분(본인 포스팅과 소통등)

5)스팀파워 150이하(맞출려고 파워다운 하시면 안됩니다.)

(임대스파,스달 포함)

(수익으로 얻은 스달 바로 바로 현금화 시키고 계시는 분은 제외합니다.)

(수익으로 얻은 스달 파워업 시키신 분 우대합니다.)

6)팔로워 수 100명이상

7)100스파씩 1달

8)선착순 아닙니다.

9)저에게 무상임대 한번이라도 받으신 분 제외

10)신청합니다......한줄로는 성의가 부족합니다.

--->제가 가서 확인하게 만들지 마시고

본인의 조건적합여부를 댓글에 밝혀주시면

제가 좀 덜 번거롭겠죠?

(성의 없는 신청글 제외합니다.)


제일 필요하신 분 순서로 정하겠습니다.

꼭 필요한 분들이 신청하시면 좋겠습니다.

주위에 필요한 뉴비 있으면 알려주시면 좋겠죠?


2.유상임대 조건


임대료 : 1구좌( 1,000 스파 ) 당 18스팀(4주)

임대기간 : 4주

1인당 최대 3구좌씩(신청자가 너무 많으면 조절)

(기존 본인 스파 10000이상은 제외

임대스파 포함)


일단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제가 스파 회수 될때마다 

신청자중에서 가장 적합한 분 순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yani98님의 작품입니다^^



Sort:  

좀 늦었지만 신청드려볼게요. 좀 있으면 이벤트여신님께서 임대해주신 무상임대가 마감되는데 가능하다면 유상으로 1구좌 임대해보고 싶습니다.

좀 많이 기다릴수도 있습니다.
예약 받아두고 자리 생길때마다 임대하는 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활동 하시면서 기다려 주세요^^
순서되면 따로 연락드릴게요.
(보팅이 저보다 먼저 나갔네요.ㅋㅋㅋㅋ
행운 가득한 하루 되세요^^)

저도 2 구좌 유상임대 신청해봅니다!

좀 많이 기다릴수도 있습니다.
예약 받아두고 자리 생길때마다 임대하는 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활동 하시면서 기다려 주세요^^
순서되면 따로 연락드릴게요.

6월 유상임대!

무상임대 신청해 봅니다~!! 꾸벅...
스달을 스파업한다치면 스파 130정도가 될것 같네요~
(스달가치가너무떨어져 도저히 손이안갑니다!! 그렇지만 요청하신다면 언제든지.ㅜㅜ)
올해1월부터 꾸준히 해왔으니 조건은 만족될듯한데...
판단은 럭키누님께 맡기겠습니다~~😍😍

대역폭 제한 방지를 위한 뉴비지원이라서요.
더 필요한 분께 드릴게요.
이해해주세요~~(스달 포함)
혹시 자리가 있으면 해드릴게요.
더 필요한 뉴비들 먼저 드리고^^;;;

아... 그건 몰랐군요~ 아무렇지 않습니다~ㅋㅋㅋㅋ 좋은일하시는데 응원 드리고 갈게요~~

무상임대 신청합니다.
위의 조건 모두 만족합니다

죄송합니다.
모든 글이 이벤트 글이라
무상임대해 드리긴 곤란하네요.

무상임대신청요
매일매일 저의 일상을 글로 옮기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과 스팀잇을 통해 교류도 하고 많은 사람을 만났네요
이런 인연들을 더 만들고 싶고 그런데 제가 보팅을 하면 0.001이라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안되네요 ^^; 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스팀잇을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스팀잇 활성화하는데 기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조건은 다 되는것같네요. @lucky2 의 신뢰를 저버리지 않게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자리 나면 따로 연락드릴게요.

네 감사합니다

유상임대 2구좌 신청합니다..!!

예약 받아두고 자리 생길때마다 임대하는 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활동 하시면서 기다려 주세요^^
순서되면 따로 연락드릴게요.

네 알겠습니다 :)

연장신청합니다 ㅎㅎ
럭키님 좋은 하루되세요~

3500그대로죠?

넵 맞아요 3500으로 유지요~~^^

전 이미 팔로우 되어있네요.^^
현금화 한적없고. 스달 생기는 족족 스파업하고 있습니다.ㅋㅋ
혹시 제가 조건에 맞는다면 무상임대 신청해봅니다~

네. 자리 나면 따로 연락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유상 2구좌 신청드려요~ 아 늦은감이 있지만요 !!

예약 받아두고 자리 생길때마다 임대하는 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활동 하시면서 기다려 주세요^^
순서되면 따로 연락드릴게요.

연락기다리겠습니당

유상임대 1구좌 신청합니다.

현재 책을 연재 중에 있는데,
#kr-book #kr-series 태그 사용자들과 보팅하고 소통하려고 합니다.

2일전에 100스팀을 고팍스에서 구입하여 내일쯤 스팀잇에 전송이 가능한데,
플랑크톤이라서 저포함 다른 분들 보팅해도 기여가 낮아서요.

감사합니다.

좀 많이 기다릴수도 있습니다.
예약 받아두고 자리 생길때마다 임대하는 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활동 하시면서 기다려 주세요^^
순서되면 따로 연락드릴게요.

넵, 알겠습니다. 일단 스팀은 그냥 파워업해둬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26.71
ETH 2298.2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