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무상임대 이벤트] 7분께 100스파씩!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glory7.jpg

안녕하세요, 곰돌이(글로리?)입니다. 저도 처음으로 이벤트를 해볼까 합니다 - 뉴비(7분) 100스파씩 무상임대 지원입니다.

제가 첫 소개글을 올린지 이제 한달(30일) 이 되었고, 저는 스스로의 예상보다도 훨씬 더 스팀잇에 빠져 있습니다. 최근 몇년간 SNS라고는 해본 적도 없고, 블로그 글 하나 써본 적이 없는 사람이었는데도 말이죠.

처음에는 글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 끌려서 지인의 소개로 왔지만, 며칠 되지 않아서 제 글에 대한 보상보다도, 수준 높은 다방면의 글들을 읽을 수 있고, 그들에게 미약하나마 직접적인 보상 (보팅, 리스팀, 댓글) 으로 후원해줄 수 있다는 점에서 더 끌렸습니다. 사실 뉴비인 저에게는, 글을 쓰는 데 들어가는 시간을 고려하면 글로 받는 보상만으로는 수지가 딱히 맞지는 않으니까요.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몇 시간 전, 댓글에 이런 알림이 달렸습니다:

스팀잇보드_돌고래.jpg

플랑크톤, 피라미를 거쳐 이제 돌고래? 사실 돌고래의 기준이 뭔지도 잘 모르지만, 그냥 뭔가 좋았습니다.

그러고보니 가입한 지 딱 한달이 되었고, 명성도 50을 찍었구나. 팔로워도, 대부분이 봇들이겠지만 300을 찍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짧은 한 달 간의 스팀잇 생활을 돌이켜보게 되었지요. 특히, 누군지도 모르는 뉴비에게 아낌없이 다방면에서 도움을 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들었습니다. 처음 온라인 공간에서 만나는 사람인데도 따뜻한 환영 인사를 보내주고, 보팅해주고, 댓글을 달아주었던 분들이죠. 특히 천하제일연재대회를 열어서 저와 같은 뉴비들이 알려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시고, 후원해주신 @joceo00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조금이라도 보답해보고자, 저도 #kr-join 에 틈나는 대로 들러서 환영 댓글도 달고 보팅도 했지만, 이건 왠지 일회성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뉴비 분들에게 제일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생각하다가, @lucky2 님의 무상임대 이벤트가 생각이 났습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 내 풀보팅으로 $0.01 넘게 확실히 찍히기 시작하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고 좀더 열심히 스팀잇을 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오늘, 스팀을 비롯한 암호화폐가 폭락했지요. 제가 들어본 적도 없는 거래소가 해킹당했다는 뉴스로 떨어진 것이라면 저가 매수 찬스이고, 미국에서 정부 기관이 거래소 조사를 시작했다는 뉴스로 떨어진 것이면 저는 해석을 반대로 하기 때문에 (제도권에 넣으려는 게 아니면 그런 걸 할 이유가 없고, 따라서 제도권 진입 과정을 밟는 것이므로 오히려 호재라고 생각합니다) 역시 저가매수 타이밍이고. 그래서 북미정상회담 앞두고 주식 좀 팔아둔 자금으로 스파업을 좀 했습니다.

말이 길어지네요. 가입 30일, 명성도 50, 돌고래 기념으로, 뉴비 무상임대 이벤트 가겠습니다. 처음 해보는 것이라, @lucky2 님의 기준 을 사용하겠습니다. 제 아이디 끝 숫자인 lucky seven만큼, 7분에게 100스파씩 무상임대하겠습니다.

조건은 @lucky2님의 기준을 약간 변형했습니다 -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무상임대조건(무조건 선착순 아니니 잘 읽고 신청해주세요.)

1)팔로우 필수(이미 팔로워 오케이)

2)명성도 40이상

3)의미있는 본인의 포스팅 10개 이상인 분(가즈아 제외,5줄 미만의 글 제외)

4)스팀잇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분: 아직 긴가민가 하는 분은 제외(활동 그만 둘 가능성이 많아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 분(본인 포스팅과 소통등)

5)스팀파워 150이하(맞출려고 파워다운 하시면 안됩니다.)
(임대스파,스달 포함)
(수익으로 얻은 스달 바로 바로 현금화 시키고 계시는 분은 제외합니다.)
(수익으로 얻은 스달 파워업 시키신 분 우대합니다.)

6)팔로워 수 100명이상

7)100스파씩 1달(6월 14일 ~ 7월 13일)

8)선착순 아닙니다.

9)신청합니다......한줄로는 성의가 부족합니다.
--->제가 가서 확인하게 만들지 마시고 본인의 조건적합여부를 댓글에 밝혀주셔야 합니다. (성의 없는 신청글 제외합니다.)

6월 13일 (수정) 오후 9시까지 신청 받고 마감하겠습니다. 신청댓글을 보고 선정하겠습니다.

모집인원은 7명입니다. 제일 필요하신 분 순서로 정하겠습니다.

꼭 필요한 분들이 신청하시면 좋겠습니다. 주위에 필요한 뉴비 있으면 알려주시면 좋겠지요?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Sort:  

저도 @lucky2님께 무상임대 100받은 뉴비 입장에서
좋은 이벤트 열어주심에 무한한 감사를 전합니다..^^;
이거 정말 큰 힘이 됩니다.
꼭 필요한 분들에게 성장의 발판이 될 수 있기를!

작게나마 보팅과 리스팀으로 지원사격할게요.

지원사격 감사합니다! 이런 이벤트가 큰 힘이 된다니 다행입니다.

신청합니다.
그냥 곰돌이가 좋네요.
미치겠습니다. 아무리 보팅을 눌러도 0.01이네요. 어라 지금은 그것도 안되네요

보팅액은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신청 안내글을 한번 다시 읽고 댓글 달아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곰돌이가 좋다는데, 무슨 말을 또 해야 할까요?

그 말씀이 맞습니다... 저보다도 명성도도 높으시고 오래 하셔서 "뉴비' 지원이라고 하기에는 어색하지만, 요건은 차고 넘치시네요. 굿럭입니다!

안녕하세요 가입한지 얼마되지 않은 뉴비 소주블리라고 합니다 :-) 아직까진 맛있는거 (안주..) 올리고 공유하고 하러 다니느라 바쁜 .. 마냥 즐거운 새내기(?) 입니다 ㅎㅎ 글로리세븐님께서 올리신 조건은 모두 충족합니다! 부디 요 이벤트에 당첨 되어서 스팀파워도 얻고 그래서 이제껏 저한테 와주신 분들께 가서 저도 풀로 보팅 눌러드리고 싶네요 !! ㅎㅎㅎ꼭 당첨되었으면 좋겠어욥 !!!

요건은 충분하시네요.

굿럭입니다!

응원과 리스팀합니다~~~~!!!!
07리스팀은사랑이곰.gif

감사합니다! Lucky2님의 가이드라인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축하드리고 좋은 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한국에서의 일정도 잘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적절한 때에 스파업도 하시고, 이렇게 무상임대로 좋은 일도 하시고...
멋지십니다.
팔로우하고 앞으로 자주 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하고 좋은 포스팅들 보러 가겠습니다.

앗..신청할려구했는데 임대스파까지 합치면 150이넘네요.. ㅠㅠ 참여는 못하지만 응원할게요! 글로리님 말씀대로 0.01이라도 찍히기 시작하면서 스티밋을 더 재밌게 활동했던것같네요!

아아 임대를 이미 받으셨군요.. 우리 같이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당 !! 좋은 활동 굳굳!!

감사합니다!

좋은 운동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할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는 늘 좋지요..

저는 조건은 모두 만족하는데,
현재 럭키님께 무상임대 100스파를 받고 있어서,
저보다 더 필요하신 분 "제일 필요하신 분"께서 좋은 기회 얻어가셨음 좋겠네요~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이미 받고 계시는군요. 연재 화이팅입니다!

오~ 연재물 알고 계시는군요^^
완전 감사해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5.32
ETH 3789.1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