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시가총액] 01/31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limsungkyu입니다.^^*

7개월간의 자유시간을 끝내고 내일부터 다시 직장에 출근하게 되었네요...자의 반 타의 반으로 시작된 자유시간은 그래도 실업급여가 나오다 보니 괜찮았는데 딱 끊기는 시점이 되자 다시 직장으로 돌아가야되네요...^^*...돈으로 자유를 산다기보다는 자유를 보장받기 위해서는 돈도 필요하다라는...자유에는 항상 책임이 따르는 법이니까요...

새로운 사람들도 많이 만났고 새로운 세계에 발들여 놓은 계기가 되었으며 아이들과 함께 있는 시간이 늘어 나름 의미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휴식은 또다른 시작을 위한 준비과정이었던것 같네요...

주제로 들어가 코인 시가총액 변화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2월 18일 오전 8시 30분쯤에 캡쳐 했습니다...

중국을 최초로 통일한 진나라처럼 비트코인의 위세가 대단합니다...

20171218분석.png

12월 28일 오전 8시 30분

황제와 제후들 사이 시가총액이 어느정도 비슷해졌습니다....
리플의 상승세가 두드러지네요...

20171228분석.png

01월 02일 오전 8시50분

처음 캡쳐했을때와 반대의 상황이 돼버렸네요...황제의 시가총액보다 제후들의 시가총액이 100조 정도 커졌습니다...
리플은 2위 이더리움마져 넘어서는 괴력을 선보이네요...

20180102분석.png

01월08일 오전 8시50분

시가총액 100조이상의 거대 제후국이 등장했습니다...황제도 분발하기 시작하지만 예전의 영광을 다시금 찾을 수 있을지...

20180108분석.png

01월 17일 오전 8시 30분

정부의 규제 발표 이후 거래소 폐쇄까지 거론되자
황제의 시가총액이 처음으로 200조 이하로 떨어졌습니다...화무 십일홍이라고 리플의 괴력은 그리 오래 가지 못했네요...

20180117분석.png

01월 31일 오전 8시50분

첫 캡쳐인 12월 18일과 비교하면 비트코인의 하락세와 이더리움의 꾸준함이 드러나네요...
24위에 처음 이름을 올린 스팀이 힘을내어 10위권안으로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20180131분석.png

제 짧은 생각엔 비트코인으로 블럭체인 기술을 세상에 알린 시대에서 생활에 필요한 블럭체인 기술로 넘어가는 단계에 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세상이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그럴수록 자신을 다시한번 되돌아보고 주위를 둘러볼수 있는 여유를 가졌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보며 글을 마무리합니다...

-코인시장에 겨울이 왔지만 겨울은 또 다른 봄이 오기위한 준비과정입니다...혹독한 추위가 가면 따스한 봄날과 뜨거운 여름이 다시올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모두 힘내세요...^^*-

Sort:  

다시 출근 축하드립니다~!
1월의 마지막날 행복하세요~!

네 감사합니다.^^*.넘 놀아서 적응 할려면 시간 걸릴듯.ㅎㅎ

축하드립니다. ^^ 책 읽기 프로젝트는 계속되는 것이겠죠? 요약된 내용을
보는것, 저한테는 보람된 시간이었거든요. 리플이 한 때 저런때도 있었군요. 그립네요.

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모자라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겠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넵 감사합니다...힘이되네요...^^*

앗... 시스템 그만 두신건가요? 여하튼 어디에 있든 잘 되실겁니다...
이렇게 보니 최근 코인흐름이 한눈에 보이네요...
화이팅...!!!

아니요.아침에 켜두고 출근합니다...^^*...화이팅!!!

재 출근 추카 드립니다...시스템은 이제 저한테 넘기시져 ..ㅋㅋㅋ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Congratulations @limsungkyu!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limsungkyu!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