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피곤과 자유

in #busy7 years ago

ㅇㅇ
모두들 같은 맘이시군요..
그래서 적당한 선을 찾아 고민하고 있는 중입니다.
사실 요즘 제 이야긴 뭐 굳이 우리 애들한테 안좋을껀 없지만...
나중에 부끄러울까봐.... ㅎㅎㅎ

Sort:  

저도 얼굴공개는 지울수없다는걸 감안하고 나름 괜찮은것들로 ㅎㅎ
근데 생각해보면 지금도 워낙 여기저기 널려있어서
요런건 괜찮아요~ 제가고민하는건 다른쪽인데
아직은 아닌걸로 ㅠ

ㅎㅎ 때가 있겠죠~
무리해서 하는건 좀 괜히 더 상처가 될 수 있을거 같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린 그 얘기 말고도 다른 얘기들이 많으니깐요~~~ㅎㅎ

끄지용~
리자님 한번 뵙고 싶다는요 ㅎㅎ

그러게용~ 근데... 전 대구 살아 수도권 지역관 넘 머네요.

아 ㅠ 그러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3.26
ETH 2663.7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