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busy busy 하는지 이제서야...

in #busy6 years ago (edited)

bb.jpg

전 뭐든지 순정을 좋아합니다.
자동차든 윈도우든 기계든 자전거든 뭐든지 간에요.
술도 섞어마시는 것은 그다지 찾아 마시진 않습니다. 블렌디드도 별로요.

그래서 스팀잇도 처음 알게된 그 순정의 느낌인 steemit.com 만을 사용했습니다. 좀 불편해도 '아 이게 블록체인 도입단계라 그렇구나' 라는 별 상관도 없는 생각을 가지고 그냥 꾸역꾸역 열심히 적었습니다.

글 하나 적으려치면 크롬 상에서 새 탭을 하나 띄우고 즐겨찾기에 등록되어있는 @newiz님의 뉴비가이드시리즈에 방문한 다음 필요한 마크다운을 복사해서 붙여넣곤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체득된 마크다운도 있긴 하지만 아직도 헷갈려서 뉴비가이드 시리즈 글엔 자주 들락날락 거립니다. 그래서 제가 적는 글은 별로 긴 글도 아님에 불구하고 뭔가 한참을 적어야 글 하나가 나오곤 했습니다. 읽기 힘든 이 문단만큼 복잡한 과정이었습니다.무식하면 몸이 고생이죠.

busy 태그는 그냥 보팅을 조금 해주는 그런 것으로만 알고 있어서 steemit.com 에서 글 적고선 busy 태그를 붙여보는 만행을 저지르기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놓고보팅안해주길래그뒤부터안붙임

그러다가 @subi님께서 적으신 글을 오늘 아침에 봤습니다. busy 에서 쓰는 busy 리뷰. 하하. 유레카. 전 왜 이제야 알게 되었을까요. 이렇게 편한 것을.....

그래서 전 오늘 순정탈피를 선언합니다.
https://busy.org/

ps. 아직 읽는건 steemit.com에서 읽는게 훨씬 익숙하네요...

Sort:  

으음~ 술냄시 나는 거 같네요. 아이 좋아라

아버지 영향을 받아 바로 마셔버리다 보니 집에 술이 저장되어 있는 경우가 잘 없는데
어쩌다보니 현재 집에 한병 있는게 저거라 아침부터 술냄시를 나게 해드렸네요.ㅎㅎ

순정파 비용이 만만치않을텐데요?? ㅋㅋ
전 첨부터 busy로만 썼더니 순정 못쓰겠더라구요

와 첨부터 busy 를요? 누가 소개해주신건지 몰라도 부럽습니다..
전 steemit 에서 사용법 익히고 눈치본다고 1달은 쓴 거 같아요 ㅎㅎㅎ

언제나 좋은 글 고맙습니다.
힐링이벤트 #2-1 생각나눔 마감하고 #2-2 시작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글이라 말씀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 이벤트 잘 보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써보겠습니다 ㅎㅎ

네 한번 써보세요! ^^

아, busy에 그런 심오한 뜻이.... 보러 가야겟습니다.

제가 본문에 주소를 안적었는데 busy.org 입니다. 글 작성하실때 한번 써보세요~

스팀잇 id로는 안되고 다시 가입해야하는가요?

아닙니다. 스팀잇 id와 비밀번호로 오너키 입력하면 바로 접속 되더라고요~

적당한 일탈(?)은 나쁘지 않죠!
비지는 수수료도 안떼고.. 착한 친구죠~ ㅎ
물론 튜닝의 끝은 순정입니다만.. ㅋ

맞는 말씀입니다. 어디서나 용인되는 말이 튜닝의 끝은 순정..ㅎㅎㅎㅎ
완전 비지로 간단 말은 아니고 적당히 같이 사용해야죠~
아직 읽는건 저같은 경우 순정이 훨신 편하네요.

Congratulations @kungde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비지가 많이 좋죠^^
저는 비지를 무척 사랑합니다. ㅎㅎ

글 쓸땐 비지를 쓰는데, 아직 읽을때는 순정이 편하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361.02
ETH 3462.04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