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이 왔습니다~!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시험공부 때문에 낮과 밤이 바뀐 것 같기도 하고 밤이 없는 것 같기도 한 생활을 계속하고 있었는데, 오늘 택배가 도착했다는 소식을 듣고 집에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image.png
짠! 귤이 도착했습니다ㅎㅎ

얼마전에 @solnalu님께서 극조생귤 판매 글을 올리셔서 ORG 토큰을 주고 구매한 귤이 벌써 도착했군요ㅎㅎ

image.png
사진에는 귤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 않는데, 귤 하나하나의 크기가 크지 않다보니 꽤나 많은 갯수의 귤이 들어있었습니다. 못난이 귤답게 작고 귀엽게 생겼네요ㅎㅎ

image.png
귤말랭이(?)도 덤으로 들어있네요! 이 글 쓰면서 귤 두개째 까먹었는데 이건 아직 안먹어봤습니다ㅎㅎ 빨리 마무리하고 하나 먹어봐야겠네요.

봄에도 ORG토큰을 이용해 한라봉을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또 귤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구매할 때마다 토큰으로 실물을 사는 게 너무 신기합니다.

그리고 귤이 한입에 쏙 들어가는 게 참 마음에 드는데, 생각보다 빨리 다 먹을지도 모르겠군요ㅎㅎㅎ.. 한동안 비타민C가 모자랄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좋은 구매 기회 주신 @solnamu님께 감사드리고, 맛있게 잘 먹고 다음에 또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Sort: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보팅 리스팀 완료했씁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두고두고 잘 먹겠습니다~!

귤판매 글은 본것같은데... 벌써 구매해서 받기까지?? 빠르시군요^^

저도 이렇게 빨리 올 줄 몰랐답니다ㅎㅎ 덕분에 시험기간 피로가 좀 풀리려나요?

예뻐지실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한입에 쏙~ 좋네요 ㅎ
무농약귤 저도 다음번엔 구매해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그래도 귤 되게 좋아하는데 이렇게 사니 참 신기하기도 하고 좋네요!

지금도 판매하나요? 구매 의욕 뿜뿜하네요.

지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https://forms.gle/Q9U28i8quXgDux7dA
위의 주문서로 귤 구매하실 수 있어요!

스팀이나 스팀달러로도 판매합니다. :)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어썸제주"를 찾아서 문의해주시고
현재 업비트 시세로 환산해서 전송해주시면 된답니다!

역시 귤이 까먹는 맛이 있습니다ㅎㅎ 구매하시죠!

사고 싶네요. 벌써 귤 철이라니.....

매년 한해가 가는걸 귤 철로 느끼곤 해요. :)
https://forms.gle/Q9U28i8quXgDux7dA
위의 링크로 귤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저도 사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ㅎ

시험잘 치시고 계신가요. 전 사실상 코인시장에 GG선언..
KSC님은 내일까지 시험일듯하니 유종의미 거두시고 여행도 잘다녀오시기바람니다.

시험은 어떻게든 마무리 지었습니다ㅎㅎ
코인시장은 참.. 어떻게 마무리될지 모르겠네요ㅠㅠ

피부가 반짝 반짝 이뻐지실꺼예요^^*
저도 구입완료!!

앗 구매하셨군요ㅎㅎ 저는 벌써 꽤 많이먹은거같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