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을 포기한 주말 - "다시는 볼 수 없는 한국의 동계올림픽"

in #busy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오늘도 하루의 해가 지면서 구정 명절연휴도 점점 마무리가
되고 있습니다. 연휴기간동안 평창 동계올림픽을 보느라고
멀리 나갈 수 가 없었습니다.

오후에만 잠시 와이프와 커피를 마시러 나갔다 왔을 뿐 일찍
들어와 저녁에는 동계올림픽 주요경기를 보면서 응원하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어제는 쇼트트랙에서 최민정 선수가 이 전의 패널티 실수를
만회마면서 멋진 금메달 질주를 보여주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선수를 응원하면서 가족들과
함께 동계 올림픽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주말외식을 포기하긴 했지만 배달음식과 가까운 쇼핑몰에서
음식을 사와서 집에서 해결하면서 올림픽을 즐겼습니다.

퓨젼 멕시칸 음식으로 나름 맛집인 "타코 벨, TACO BELL"의
치즈피자와 브리또를 사와서 간단하게 해결하게 되었네요.


4dasasdas.png

5asdasd.png

6dasdasd.png

9sadasdas.png

8dsdasads.png

  • 브리또와 치즈피자를 주문하고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1dasdasd.png

2dasdasd.png

  • 음료도 따로 준비하기 위해서 "차타임, Chatime" 밀크티를
    함께 테이크 아웃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3sdasdasd.png

  • 브리또와 시원한 밀크티 조합이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의미있는 평창 동계 올림픽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평창 동계 올림픽을 끝으로 아마도 한국에서의 올림픽은
다시는 볼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하기에
더욱 더 놓치면 안되는 경기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나고 나면 모두 그리움과 추억이 되기에 지금 소중한 시간을
즐길 수 있을때 즐겨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도 스피트 스케이팅을 즐기면서 주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상화 선수의 올림픽 3연패를 가족모두가 함께 응원합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명절 연휴 잘 마무리 하시고 새로운 한 주도
활기차고 멋지게 시작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다들 너무너무 화이팅이에요!
평창 올림픽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네 ㅎㅎ 아이고~~ 정말 아쉽게 은메달을 땃네요^^ 그래도 참 잘했습니다~~

은메달 ㅠㅠ 참 아쉽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달려준 이상화 선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네 ㅎㅎ 함께 박수를 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앗 저도 얼른 켜서 올림픽을 즐겨야겠습니다!!!!!!

아 네 ㅎㅎ 정말 아쉽지만 그래도 멋졌네요~~ 스릴있고 정말 재미있네요^^ 주말 잘 마무리 하세요~~

nice 🤗🤗🤗
please upvote back

이상화선수 아쉬운 마음이 없다면 거짓말이겠지만
다치지 않고 최선을 다해준 모습에 박수를 보내야겠지요 :D

네 마지막 올림픽이 될 수 있어서 더욱 아쉽겠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한 모습이 너무 멋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쉬운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베가입니다^^ ㅎㅎ 저도 요즘 동계 올림픽에 푹~ 빠져 있습니다!ㅋㅋ 최민정 선수, 이상화 선수 모두 정말 멋졌지요~~! 우린 선수들의 결과물을 보면서 한마음으로 응원하지만, 그동안 선수들이 했을 피나는 노력을 생각하니 가슴 한켠이 뭉클해집니다..!

네 오늘도 즐거운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아쉽지만 최선을 다한 모습이 정말 멋졌네요^^ 감사합니다~~

브리또와 콜라일줄 알았는데 밀크티! 신선한 조합이네요 ㅋㅋ 저는 월욜까지 휴일이라 이 시간이 아까워서 잠을 안자고 있는데.... 타코벨 보니 야식이 땡기네요..ㅋㅋㅋ배달음식 시키고싶은데 참는중입니다 ㅠㅠ

아 네 ㅎㅎ 잘 참으셨나 모르겠습니다^^ 활기찬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선수들의 드라마를 실시간으로 함께 체험하는 경험은 역시 짜릿한 것 같아요.

네 ㅎㅎ 정말 그 짜릿함에 자리를 뜰 수가 없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