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한리버에 왔스빈다

in #busy5 years ago (edited)

1.jpg

ryanhkr이랑 mukstar랑 저랑 잘생긴 남자 셋이서 한강에 왔습니다

가을에 찾은 한강은 사람이 바글바글 저글링처럼 많네요ㅋ

2.jpg

가까운 건대 뒷골목 시장에서 족발도 사오고요

쏘주도 사오공...!!!

밥상이랑 이불도 준비해왔어요ㅋㅋㅋ 만만의 준비!ㅎ

3.jpg

시장에서 떡복이도 사왔는데, 튀김이랑 함께 버무려 오니깐 딱 좋네요ㅋㅋ

튀김은 떡복이 양념이랑 눅눅해졌을때 젤 맛있는거 같아유ㅎ

4.jpg

해지는거 보면서 쏘주 크악!

좀 쌀쌀해 지길래 이불 어깨에 하나씩 걸치고 계속 먹어주기!!ㅋㅋ

5.jpg

해졌다... 2차가자!!ㅋㅋ

Sort:  

해졌다. 2차가자 ㅋㅋ

ㅋㅋ그래서 건대 번화가로 이동해서 걸쭉하게 또 한잔했지요ㅋㅋㅋㅋ

요런거 참 부럽네요. .. 친구가 없서..ㅠ

저도 친구 이게 끝이에요 두명뿐이에요ㅋㅋ

한리버 부럽습니다ㅠㅠ 밥상과 이불까지 철저한 준비ㅋㅋㅋㅋ 저도 한리버 가게 되면 본받겠습니다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한국언제와요 빨리오세요ㅋㅋㅋㅋ

저도 빨리 가고 싶습니다 흙흙 지금 걸린 일만 좀 해결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크 맛있는 것들만 준비해 가셨군요ㅎㅎ
점점 날씨도 시원해지고 공기도 맑아지고 있어 시험만 끝나면 저도 가고 싶습니다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47.91
ETH 2348.61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