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타타의 스팀잇전입 1년을 자축하며 회고함(보팅난사 주의^^)

in #busy6 years ago (edited)

타타님이
스팀잇에
발디딘지
벌써일년

많은작품
공짜감상
이런횡제
어딨을고

그림안에
품은얘기
그림처럼
부드러워

앞으로도
승승장구
고래되어
유유자적

스팀잇 첫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네이버 도전만화도 승승장구 기원합니다.^^
별점누르러 가즈아~~

Sort:  

바람따라~ 구름따라 떠도는 쟈니시인님을 여기서 뵙는군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바람따라~ 구름따라~" 이 노래 제 친구가 늘 부르는 노랜데....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빵 터짐요...ㅋㅋㅋㅋㅋㅋ 이 친구 인터뷰 조만간에 올라갈 예정이라서 더 빵 터졌다는....ㅋㅋㅋㅋㅋ

제이하니
누구던고
묵은 팔로
더욱 좋다

보아주고
보팅주니
생노병사
함께일세

함께 웃고
미소짓는
마을친구
계셔주니

올해 농사
흉작인가
내 마음은
풍년일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3718.61
ETH 3390.6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