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ddy] 가족여행 1일전, 분주하게 짐싸자!

in #busy6 years ago

오늘은 드디어 2개월전?1개월전?쯤에 계획했던 바캉스! 여행 여름휴가가기 하루전이네요^^ 분주하게 이것저것 그동안 쇼핑도 하고 구입을 했네요. 오늘 급하게 필요한 마지막 물건들 몇가지는 쿠팡의 로켓배송을 이용해서 주문했습니다!

아이의 방수기저귀가 없어서 급하게 주문하였고 또 이번 물놀이에는 수영을 못하는 제가 구명조끼를 입고 놀면 조금 더 즐겁게 놀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하나 급하게 주문했네요 ㅎㅎ 오늘 오후에 도착한다고 하니 너무 좋네요!

짐싸는건 항상 즐거움!

image.png

일단 이번 여행에도 캐리어 2개를 준비해가기로 했습니다. 완전 큰 캐리어 1개 그리고 보통캐리어 1개를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완전 큰 캐리어에는 아이의 물건들이 가득담길 듯 하네요^^

우선적으로 정말 꼭 필요한것부터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아래 보시죠!! 짠!

image.png

놀러가서 가장 중요한 생수! 그리고 컵라면입닙다! 컵라면만 챙길뻔 하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나무젓가락도 4개 챙겼습니다 ㅎㅎ 이거 안가져가면 낭패인거죠?ㅎㅎ

그리고 생수도 챙겼는데요. 보통 아이가 있고나서부터는 우리나라 생수를 많이 챙겨갔는데 이번 베트남 여행은 찾아보니 스피드엘?이라는 어플 롯데마트의 배달 어플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단돈 15만동 이상만 구입하면 10km 거리까지는 무료배송이 되고 호텔로도 배송이 된다고 하니 이거 완전 신기하네요 ㅋㅋ 그래서 저도 베트남 도착해서 주문하려고 어플도 깔고 회원가입도 했습니다!

롯데마트다 보니 우리나라의 제품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다고 하더라고요. 생수, 컵라면, 햇반등요 ㅎㅎ 그래서 1일치만 아주 조금만 준비해가고 나머지는 가서 다 주문 배달 해보렵니다^^

급하게 짐을 더 챙겨야 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만 올리고 짐싸는데 더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Have a nice day!

Sort:  

오 롯데마트는 꿀팁이네요
건강히 즐거운 여행하고 오세요~ ;D

Have a nice Summer ... .^^.

해외여행갈떄 컵라면 햇반은 필수죠 ㅎㅎ 안전한 여행되세요 @jaytop 님 팔로우 할게요 자주소통해요~

잘 다녀오세요. 글에서 벌써 기대감이 느껴집니다.^^

현지에서 어플로 배달을.. 신세계네요.
여행 즐겁게 다녀오세요. :)

오..
기대하던 휴가를 가시는군요
즐거운 여행 하시고 오세요^^*

우와~ 내일 출발 하시는건가요? 부럽네요~ ㅎㅎ
베트남에서도 롯데마트 배달이 되는군요!! 굳이 잔뜩 안챙겨가도 되겠네요~ 암튼 즐거운 여행 되세요~~

부럽습니다ㅠㅠㅠ 물을 배달하주다니 이거 진짜 꿀팁이네요!!!

와 재밌겠어요 ㅎㅎ 저도 곧 여행가는데..ㅎㅎ

즐거운 여행하세요. 보팅하고갑니다.
맛팔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