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한주의 시작! 지치지마세요!

in #busy6 years ago

image.png

오랜만에 6개월전?쯤에 많이 사용하던 대문을 사용해보네요 ㅎ 뭔가 이 무더운 날씨를 얼려버릴것 같은 그런 사진같아서 시원할 것 같아서 사용해봤습니다^^

주말에 JTBC에서 방영하는 보물선 관련된 내용을 봤습니다. 아주 처음부터 끝까지 사기로 가득찬 신일코인?! 이더라고요. 이것을 보고 몇몇 지인들은 카톡으로 가상화폐도 다 그런 실체없는? 그런 다단계같은 것들 아니냐고 하더라고요. 그런말을 또 들으니... 이제는 하나하나씩 대응하기보다는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겼습니다. 씁쓸하네요.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그 보물선코인과 가상화폐는 다같이 하나로 보이나보네요ㅠㅠ

그런 슬픈 시선과 함께 또다시 가상화폐의 대장주인 비트코인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지지선은 700만원으로 보이는데... 또다시 이곳으로 가면 상당히 또 긴 시간동안 조정장이 이어질것 같네요. (뭐 사실 지금도 조정장이긴 하지만요.) 모두들 멘탈 관리를 잘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코인의 가격은 신경도 쓰지말고 스팀잇내에서 우리 스티미언들끼리 똘똘 뭉쳐 재미난 얘기들 하면서 시간을 보내야 할 것 같네요^^

무더운 여름도 이제 어느덧 4주?가량? 남은 것 같습니다. 보통 8월까지를 무더위의 절정이라고 하니 ㅎㅎ 오늘은 또다시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네요! 저에게는 기쁜 한주가 될 것 같은데 휴가를 못가시는 분들도 있으니 이번 한주도 힘내는 파이팅주 되길 바랍니다^^

Have a nice day!

Sort:  

훗날 결과가 평가해 주겠죠.
그리 길지 않은 시간 내에 결판나지 않을지...
다단계일지, 가치 투자일지 :)

네 가치 투자!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 하는 그 눈빛.... 상상해봅니다 ㅎ

오늘도 아침부터 덥네요
기운내서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도 신일 그룹에 대해 방영했던데... 괜히 암호화폐에 대한 이미지만 나빠지네요 ㅜㅜ

그알에서도 다뤘어요.ㅎ 내일 입추입니다. 화이팅!

가입 5개월째라 이 시원한 대문 처음 보네요. ㅎㅎ즐거운 한 주 시작하시길...

떡상할것 같은 대문보고 월요일도 힘을 냅니다!! 아즈아아아!!

건전한 코인들과 함께 도매급으로 취급 당하다니 가슴이 아프군요
행복한 일주일 되세요

월요일부터 지치면 되나요!! ㅎㅎ
6개월전쯤 사용한 대문이라니... 본 기억이 없는데요! ㅋㅋㅋㅋㅋㅋ
가상화폐!! 자신과의 싸움이죠! 남이 뭐라하건 ... 힘내자구요!

무더위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아요 ~~ 조금만 견디면 좋은 때가 오겠지요~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

힘찬 일주일 다시 시작되네요
우리 모두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