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른 입장 그리고 다른 반응!

in #busy6 years ago

경제 외에는 특별히 뉴스를 자주 보는 편은 아닙니다. 그런데 오늘 카카오카풀 그리고 택시파업에 대해서 검색어 상단 위치에 보여지네요. 그래서 관련 기사글도 읽어봤습니다.

대략 제가 파악한 내용으로는 출퇴근시간에 카카오 카풀이라는 서비스를 하려고 하는 입장이고 이를 반대하는 택시측에서 파업을 한다는 거군요. 아무래도 카풀을 이용하면 택시 이용객이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하는게 택시측의 입장이고 카카오 서비스쪽에서는 출퇴근시간에 많은 사람들이 택시를 이용하기가 어려우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거더라고요.

image.png

서로 다른 입장에서의 얘기다 보니 그 타협점이 잘 찾아지지 않고 있나봅니다. 그런데 기사 댓글들이 눈에 띄네요!

택시 파업 환영
출퇴근길 이렇게 편할수가
50분걸렸던 출퇴근 시간이 30분으로 단축...

단순하게 자가로 이용하던 사람들은 도로에 차가 줄었다는 것을 표현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정작 교통수단이 좋지 않아서 택시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불편함이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저는 지방이다 보니 택시 파업을 안하는건지?... 아니면 정확히 뭔지 모르겠지만 ㅎ
출퇴근길에 택시도 다 보이고 그러다보니 오늘 출퇴근 시간은 평소와 같았네요 ㅎ

아무쪼록 잘 해결되길 바랄뿐이네요. 세상을 살다 보면 서로 다른 위치에서 서로 다른 입장을 얘기하다보니 그 갭을 좁히는게 힘든 상황들이 많더라고요. 하지만 대화로 잘 풀어나가 그 갭을 줄이게 된다면 그만큼 보람찬게 없더라고요!ㅎㅎㅎ 회사일에서 많이 겪다보니...ㅋㅋ

아무튼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아침 저녁으로 기온은 더더욱 떨어지고 있으니 감기 조심하시고요^^

Have a nice day!

Sort:  

점점 이런 일이 많아 질 듯합니다.
자율 주행이 된다면 또 어떻게 할지...

무조건 안된다고 할 일이 아니라, 정부 에서도 대책을 강구해야 하는 시점 같네요.

타협점을 찾아 나아가는 과정...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오직 지하철만 이용해서 영향이 없네요.ㅎㅎ;;

양측 입장이 다 이해가 되긴 해요..
택시 기사님들의 걱정도.
탑승객의 걱정도.

저도 지방에 살 땐 몰랐는데
서울에 와 보니 택시 잡기가 하늘에 별 따기란 생각을 많이 했어요.

평일은 괜찮은데
주말.. 주말이 정말 헬입니다.

그 많던 택시들은 보이지 않고, 겨우 잡은 택시는 승차 거부!!!!!
(기사님이 원하는 방향이 아니라서 or 장거리 택시라하여)
심지어 빈차라고 불이 켜진 택시에 타려고 가려는 순간 불을 꺼버리더랍니다ㅠㅠ(이 날 정말 차 안잡혀서 힘들었음)

어쩌다 보니 하소연이 됐네요..ㅋㅋ
아무쪼록 적당한 타협점을 찾았으면 좋겠네요..
(걍 지하철 타자........)

택시가 너무 많구 서비스도 개판인경우가 많죠...승차거부는 말할것도 없구,,,정리가 필요해보입니다..

택시가 꼭 필요한 분들에겐 불편함으로 다가오겠지만... 택시업계는 늘 욕을 먹을일만 하는것 같아서...ㅋ
저런 댓글들도 택시를 바라보는 곱지않은 시선이겠죠!

자기 밥 그릇 지키기 전에 몇몇 택시기사들이 갑질 했던 기억만 하면 ㅋㅋ 아이 꼬시다!

서울 경기만 파업하는것 같더라구요 ㅎ
좋은하루 되세요 @jaytop님!

택시 계속 파업하면 좋아할 사람도 많아지겠네요 ㅋㅋ

잘해결되겠지요!!! 택시업에 대한 법도 바꿀 필요가 잇는거 같아요 ㅎㅎ
제이탑님 감기조심하시고 편안한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