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술에 취한 하루!

in #busy6 years ago

가까운 근교 나들이

어제는 토요일이라 가까운 근교로 가서 아내와 아이와 함께 산책을 했습니다. 아이와 공놀이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날씨가 가을 날씨이겠지 하고 생각해서 나간 외출인데 햇볕이 강해 여름날씨같더라고요. 밖에서 조금만 놀고 계속 그늘을 찾아 다녔네요 ㅎㅎ

image.png

저녁! 여기서부터 문제!...

마시지 못하는 술...
싫어하는 술...

그런데 문제는 어제 저녁부터였습니다. 저녁에 장모님댁에 갔었는데 동네 어르신들이 계시더라고요. 어!? 사위!! 이러면서 저를 불러 함께한 술자리에....저는 그만.... ㅠㅠ

술을 워낙 먹지못하는데 시작에 소맥 한잔을 바로 마셔버리니...이거 어찌되었겠어요ㅠㅠ

정신은 헤롱헤롱...몸은 축 쳐지고.... 힘들어 하면서 집에 왔습니다. 그리고나서부터가 2차전이죠!

이상하게 술만 먹으면 머리가 너무 아픈 저... 그리고 속도 좋지 않아 우웩하려고 하고....

자다가 한번 일어났는데 그 이후부터 1시간넘게 잠을 못자고 머리를 감싸고 뒹굴뒹굴 구르기만 했네요. 그리고 오바....이...트ㅡ....도 한번 했네요 결국....

거기다가!!! 아침에 잠좀 자려하니...윗집에서 공룡이 왔나 쿵캉쿵캉 거리면서 걷고.....후....윗집은 어떻게 한번 얘기를 해야하나 싶기도 하네요ㅠㅠ

총체적 난국....컨디션 제로....

이런 상황에서 지금 일어나서 제정신도 아닌데 어제 글을 못썼기에 오늘 이렇게 끄적거리면서 올려봅니다!

한가위!!! 잘 보내시고 과음은 하지마세요^^

Sort:  

ㅜㅜ 컨디션얼른 회복하셔야할텐데 ㅜㅜ
술못드시는군요 ㅜㅜ
제이탑님 얼른 회복하시고 가족분들과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술을 잘 못 하시는군요 ㅎㅎ
연휴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부디 빨리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술을 즐기는 저로선 안타깝네요
명절에 조심하세요
저는 술 적당히 마셔야 잠이 잘오거든요^^어제도 조심조심 ㅎㅎ

저도 술을 잘 못하는데 명절마다 고역입니다. 즐거운 추석명절보내세요^^

문제풀 준비하고 있었는데 그 문제가 아니었군요.ㅋㅋ

Congratulations @jaytop!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런... 명절이라 사람들 많이 만나면 꼭 이런일이 생기는거 같아요
힘내시고 빨리 컨디션 회복하세요

에고공 컨디션 회복 하시기를 ~~

전 시골 내려가면 친척들이 자꾸 술한잔만 먹으라 하긴 하는데 방어하다가 적당이 외가에서 한잔 친가에서 한잔 정도 하네요~~

술을 잘 못하시면 이럴때 엄청 괴롭겠어요 ㅠ.ㅠ
힘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99.09
ETH 3831.9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