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은 오고...가을야구는 시작하고?!

in #busy6 years ago

태풍 니 이름은?? 콩레이!

태풍의 이름이 콩레이!

제25호 콩레이 (KONG-REY)
일본 오키나와 서북서쪽 약 170 km 부근 해상

기준일시
2018년 10월 05일 03시
진행방향
북북서 (NNW)
진행속도
26.0 km/h
중심기압
975 hPa
중심부근 최대풍속 ?
32.0 m/s

image.png

대략 이러한 태풍이라고 하네요! 중심부근 최대 풍속이 며칠전보다는 많이 줄었다고 하는데 그래도 가을 태풍이 무섭다고 하는 이유들을 뉴스에서 많이 보여주고 있더라고요. 사실 자연재해는 조심해서 나쁠게 없으니 준비태세를 만반으로 해야겠네요.

출근길에도 비가 오고 밤새 비가 어느정도 왔는지 길가에 배수 되지 않는 곳에는 이미 많이 비가 고여있더라고요.

야구?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MLB를 기다리다!

사실 야구를 즐겨보지는 않습니다. 최애 스포츠는 축구!
그런데 류현진 선수가 나온다고 하니 MLB가 기다려 지네요^^

image.png

지금 글쓰기 시작할때 0대0으로 게임이 시작되었는데 글을 마무리 할때쯤 되다보니 1:0으로 LAD가 이기고 있다고 하네요^^

지속적인 승승승으로 월드시리즈! 우승 기대해봅니다^^ 모두 응원하면 아마 이루어지겠죠?! 어떤팀을 응원하면서 야구를 보니 잼있네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니!!! 신나게 하루 보내세요!

Have a nice day!

Sort:  

만루 푸이그 삼진 이네요 ^^;;;
오늘 기대되는 류핸지니 입니다.~~

밀워키-콜로라도 경기 보고 껐는데 류현진 등판 경기가 하고 있었군요...... jaytop 님 덕분에 다시 켰습니다. :) 켰더니 마침 다저스의 쓰리런 홈런ㅋㅋ

쓰리런?!
gamcho님 덕분에!! 바로 보니깐 쓰리런?ㅎㅎ

바닷가에 살아서그런지 태풍이 젤 무서워요^^;
오늘부터 비바람 몰아칠거라는데 이미 정한 약속이 있어서 비바람 속에 돌아다니게 생겼어요ㅎㅎ
아무쪼록 태풍이 지나가는 곳마다 피해가 없기를 바래봅니다!

야구도 축구도 그닥 좋아하질 않아서....ㅎㅎ
그래도 메이저리그 우리 선수들이 잘하는건 좋네요^^

가자 류현진!!
불금 행복하세요.

ㅋㅑ~ 류현진 오늘 너무 잘해 주었네요~

행복한 불금 되세요~

가을의 전설이 드디어 시작 되네요.
저는 일년 중 가장 즐거운 시기입니다.
밤에 일을 하니 오전에 느긋하게 즐길 수 있으니...
오늘 류뚱 대박 이었습니다.

즐거운 불금 주말 되세요.

태풍이 한반도를 스쳐 지나가는군요 .. 큰 피해 없길 바랍니다 ㅠ

태풍오고 나서 더 추워지겠지요 ㅜㅜ 가을없이 바로 겨울 오는게 더 무서워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6.71
ETH 2765.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