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ddy] 아빠아빠 가치가치~(feat.묵음)

in #busy6 years ago

image.png

가치가치! 같이같이!

아들이 최근에 가장 많이 하는 단어입니다^^
슬슬 말을 시작하는 아들의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어제는 잠결에 새벽 1시쯤 되었나요??? 아들이 뒤척이면서 갑자기 꿈을 꾸는건지 말을 하더라고요^^

아들: 아빠 아빠 가(묵음)치 가(묵음)치!

어떤때에는 같이같이가 정확하게 발음하기도 하는데 어떨때는 가 이녀석이 묵음으로 들리더라고요. 아빠 치치치!! 이렇게만 말해도 같이 뭔가를 하자는 뜻으로 이해하면 됩니다^^

보통은 장난감을 갖고 놀자고 할때 많이 얘기하더라고요. 또는 잠시 쓰레기를 버리러 나갈때 되면 가치가치를 외치면서 오더라고요^^

그런데 지난주 추석 연휴로 아들과 계속 함께 시간을 보냈기에 아들이 10월1일 2일 출근하면서 집에 없었던 저를 생각하면서 꾼 꿈 같네요^^ 꿈에서도 아빠를 찾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어떻게 생각하면 많은 시간을 같이 못해주는게 슬프고 미안하네요^^

다시 휴일!

오늘은 개천절로 공휴일이네요.
아들이 꿈에서도 부를 정도로 아빠와 뭔가를 하고 싶어하기에 오늘 하루도 있는 힘껏 아들과 놀아 줘야겠네요 ㅎ

오늘 하루도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날씨라고 하니 가까운 나들이 가셔서 가족과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Have a nice day!

Sort:  

다음주 화요일도 휴일!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jaytop님!

공휴일.. 아이와 즐거운 시간되세요 ^^

아빠아빠! ㅎㅎ
즐거운 휴일 되세요!!

가치가치ㅎㅎㅎ 말 시작하니 참 뿌듯하시겠어요!
빨리 말 잘 하게 되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84
ETH 2636.5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