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안착 노하우] 뉴비님! 손님맞을 준비-다 하셨나요?

in #busy7 years ago

타타님 팩트에 비오면 무릎저린 제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ㅋㅋㅋㅋㅋ 아주아주 요즘 제가 생각하는 생각들 그대로 다 들어가있네요. 아이고 ...무릎첬더니 무릎아프네 ....ㅋㅋㅋㅋㅋ 전 글은 자주 안써도 소통이 재밌어서 소통을 자주하네요.

Sort:  

ㅎㅎㅎ언제 장금님 무릎을 위한 도가니탕 사드려야겠네요.ㅎㅎㅎ
장금님은 순조로우실거에요. 관상보듯이 전 이제 포스팅 몇개 보면 감이 나옵니다. 나중에 틈틈히 스파업해두시고요.

스파업도 제가 지금 생각해뒀는데 ㅋㅋㅋㅋ대박입니다. 지금 제가 노트북과 패드하나사면 생각해둔 포스팅을 시작하려고 열심히 글쓰는데 스파업할려는 생각도 맞추시네요. 점쟁이십니다 ㅋㅋㅋㅋ.도가니탕 제가 사양하지 않고 맛있게 먹겠습니다 ㅋㅋ!이렇게 응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