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6 of the seven-day-black-and-white-image challenge

in #busy6 years ago

photo (1).png

Instructions:
Post one black & white image per day for seven days.
Choose images that represent aspects of your life.
No images of people allowed, no description required.
Nominate another user everyday.
Use #sevendaybnwchallenge.

I got nominated by @jaengu.

Today I nominate @ansongazua.

Sort:  

뭔가 설명이 듣고 싶어지는 사진이에요! 궁금해지는..! +,.+

배우 알랭 들롱인데 팬이라 영화 다 봤거든요. 저 폴더를 컴터 화면 보호기로 해놔서...하루 중 제일 자주 보는 얼굴인 셈이네요ㅋ

취향? 좋아하는..

저 배우 좋아하죠. 간혹 kr-title글 올리면 사진 꼭 첨부하는;;

그런거 같네요.
취항이 음~~~
한국에선 찿을 수 있으라나????

아, 전 저 배우를 좋아하는거지, 꼭 뭐 저렇게 생긴 사람을 좋아하지도 찾지도 않습니다. ㅋㅋㅋ

ㅋㅋ 죄송.. 질투에 빈정대기 ...
ㅋㅋㅋㅋㅋㅋ
"꼭 뭐" 에서 독신주의는 아닌것 같군요^^
나에 이상형은 ?? 이런 포스팅하면 댓글 넘치겠단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포스팅을 봐선 매력있다는 말~~~~

음...'꼭 뭐'에 큰 뜻은 없구요, 별로 그런 쪽으론 귀찮아서 관심도 없고 이상형도 의미가 없네요 요즘 ㅎㅎㅎ

음...'꼭 뭐'에 큰 뜻은 없구요, 별로 그런 쪽으론 귀찮아서 관심도 없고 이상형도 의미가 없네요 요즘 ㅎㅎㅎ

'요즘 ㅎㅎㅎ' 의 표현이 이젠 포기한듯 하네요
뭐 편한대로 하세요.
내리 반말로 하다 갑자기 바꾸려니
많이 불편하군요^^

아뇨, 포기는 아니에요. 애초에 별로 그렇게 찾지도 않았음. 귀차니즘!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