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살다 보면 인연이 있을겁니다.
한번에 땡~~ 하고 오는 인연..
충분히 매력있으니 그런날 있을것 같은데.
은둔생활을 즐기면 기회가 없을 수도요

늦었는데 아직 안잤군요.
대댓글은 여기까지..

제가 여러포스팅을 읽고 댓글을 달아서
제이미님 대댓글 달기 피곤할 수도..

대댓글 금지

다음 새로운 포스팅에 뵙지요

금지지만 쓸래요. ㅋㅋ 은둔은 아닌데 별로 다른 사람이랑 같이 살고 싶은 마음이 없어서...인연은 버거워요. 제 안티로맨틱 수기에 쓰는 딱 그대로에요.ㅎㅎ

뭐 예상은 했지만..
맘대로 할걸로.. 그래서 편합니다.
맘대로 안써도 아무렇지도 않거든요.

그래도 집에 반겨주는 녀석에 여럿 있어서
그런대로 괜찮을듯 하네요.

이젠 정말 금지.. 새로운 포스팅 했네요
거기서 만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112.11
ETH 2610.9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