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더웠길래 블랙박스가....

in #busy6 years ago (edited)

image.png

어제 오늘 얼마나 더웠는지, 차 안에 있던 블랙박스의 접착제가 녹아버렸더군요.

처음에는 누가 차를 건들고 간 줄만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너무 더워 빨리가고 싶은 생각에, 대충 붙여버려서 그 현장을 찍은 사진은 남아 있지 않네요.

나름 추억인데......

구글에서 찾아보니, 저만 그런 게 아니더군요. 다들 블랙박스가 천장에 주렁주렁..

내일부터는 그늘이 있는 곳에 주차를 해야겠습니다.

p.s. 그래도 또 떨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건.....


스팀 파워(Steem Power)를 임대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스팀파워 유상임대합니다. 총 13,000 SP.

Sort:  

저도 예전에 그랬었죠 ㅋㅋ
진짜 덥긴 무쟈게 더워요..
햇볕에 주차해 놓으면 온도가 40까지 가더라구요 ㅠㅠ

헉 저랑 똑같은 일이 벌어졌네요. 며칠 째 블렉박스를 달지 못하고 주행중이네요. 빨리 접착제 사야하는데 어디가야할까요?

요즘 날씨 정말 덥더라구요....

블랙박스가 녹아서 떨어지다니...정말 덥나봅니다 ㅜㅜ
여름엔 주차는 그늘에 하는 것이 좋은 것 같더라구요

저도 핸드폰 걸이가 다녹아서 하루종일 들고 운전했네요.. ^^

저희도 새로 붙여도 자꾸만 돌어지더라구요~
얼마나 뜨거울까요 ㅜ

요새 정말 너무 더워요 ㅠㅠ
접착제가 녹다니

정보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새 날씨라면 충분히 가능하죠~ㅎㅎ

헐 진짜...... 저건 너무 심한데

전에 네비게이션을 앞 유리에 붙여 뒀는데, 여름이 되면 접착제가 녹아서 떨어졌던 기억이 나네요.
블렉박스도 앞유리에 부착을 하니 이럴 수 있겠네요.
더워도 너무 더운 날이 계속되니 다들 녹아내리나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111.61
ETH 2875.0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