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불금을 즐겼으면 토요일은 방콕이지~(더울땐 집이 최고)

in #busy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원래 다음주 월요일 세미나 예정이어서 오늘도 출근 예정이었으나..다음주 부서장, 팀장, 사수 모두 휴가 및 해외 출장이라....자연스럽게 하지만 어제 갑작스럽게 취소소식이 전달 되었네요...일주일 더 준비를 해야하지만 기쁜마음으로 오늘은 집에서 쉬고 있습니다

요새 다이어트 한더고 덜먹는 삶을 살고 호수공원에가서 걷기도 하다가...어제는 스티미언 급 모임에 참가를 하였습니다

@chocolate1st 동네 맛집 투어

끈끈한 유대감이 생명인 경기방(aka. 지할말만하는방)의 유명 gㅔ이가 된 @chocolate1st 형과 알고보면 스팀잇 비선실세 같은 인맥을 가진 @isaaclab 그리고...내리사랑의 대명사이자 어제도 나보고 잘먹는다고 놀려대기만 한 @jinuking, 죄라면...지누킹이 친구일 뿐인 @ryanhkr 형 그리고 세미나가 사라져 신나버린 @hyokhyok 이렇게 다섯이 모였네요

총 3차로 진행된 맛집투어는 7 to 2 총 7시간가량 진행되었는데....뭔얘기들이 해도해도 끝이없는지 ㅋㅋㅋ 참 재밌게 잘 놀았습니다. 자제하며 덜먹자 요새 다이어트를 하는 또다른 스티미언 @isaaclab 님이 오늘은 내려놓고 즐기는 날이라며 먹으라 합니다 그래서 먹었더니...못된 @jinuking 이 또 놀리네요 .....하지만 정말 자세히 보면 본인도 만만치않게 먹는다는거 아주한번걸리기만해봐ㅋㅋㅋ

그렇게 먹고 저흰 각자집으로 갔는데...@chocolate1st 형 형은 집이 젤 가까운데 왜 젤 늦게가요?ㅋㅋㅋㅋ 진짜...이형들 객사할까봐 12시 전에 집 보내야겠음...

다이어트

요새 좀 빠지긴 했으나....어제 먹은 죄책감에 도저히 체중계위로 못 올라가겠고...오늘 금식중이네요...날이 31도네요 지금...와....지금 8시인데?

이런날 호수공원 돌면...집에와서 무조건 야식각이니...그냥 안식일로 정하고 쉬겠습니다

모두 더운 여름 건강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난 안갔지만 저 맛을 다 느낄 수 잇ㅆ어!!
뻔(fun)한 쵸코투어였구만

뻔뻔(funfun)한 쵸코투어였지~
근데...택시비 나온거 보면 이게 중간이 맞는건지...의문이갔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이제 조금만 놀릴게요...ㅋㅋㅋㅋㅋ대신 다이어트 성공만 못해봐라!!!

성공하면 선물사줘요??ㅋㅋㅋ

야무지게 드셨네요.. 세상에서 집이 재일 안전합니다.ㅎㅎ

진짜 주말은....지옥이었습니다...

진짜 더울때는 집이 최고최고 ^^

출근시간이 빠를수록 좋은 요즘이네요....너무 더워집니다 ㅠ

멋진 밋업이네요 ㅎ

사실...약간 서로 질려하고 있는 사이들입니다 ㅋㅋㅋ(농담)

묘한(?) 조합에 엄청난 시간을 함께 하셨군요.ㅋㅋ
해가 저물어도 기온은 내려가지를 않네요.ㅠㅠ

불타는 주말인줄 알았는데....걍 불타는 지구입니다ㅠㅠ

7시간... 진짜 엄청 친하신거 같아요 ㅎㅎ
다이어트는 월요일부터 하세요 ~

ㅋㅋㅋ아이디로 서로 부르는데요?ㅋㅋㅋ

다이어트 해도 한번씩 이런날도 필요하던데용

맞아여....아니면 미칠텐데...근데...너무 자주하는거 같아서 ㅋㅋㅋㅋ 더워서 그런지 너무 기가 자주 빨리네요

아~ 부럽네요. 양꼬치인것 같은데...맛있었겠다...ㅜㅜ

양꼬치인데...사장님이 구워서 배달해주셨어여 ㅎㅎ 5명이 시원하게 앉을수있는곳은 양꼬치를 구울수가 없는자리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