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북스팀#21] 안녕, 동백숲 작은 집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busy • 7 years ago 너무 극단적인 것은 좋지 않지만 그 생각은 배울만 한 것 같아요. 파치님 휴양림 갈 기회있으면 tv 없는 휴양림으로 한번 가보세요^^
휴양림 자체가 예약하기 힘드네요 ㅠㅠ 몇 달이나 전에 예약을 해야하는지 ㅎㅎ
부지런히 도전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