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스파업 했습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greenswell 입니다.

암호화폐로 엄청 손해를 봤네요.

거의 10분에 1로 쪼그라 들었어요.

남는 돈 여기 저기서 팔고 다시 스팀 사서 스파업 했습니다.

90만원정도 되지만 예전엔 1000만원의 가치가 있었던? 돈이었죠^^

20181022_124303.png

아무튼 글 쓸 시간도 여력도 애매하고 그냥 스파임대나 하려고 합니다.

가끔 에픽스로 사진이나 올리구요.

임대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보팅도 여기저기 막하도록 하겠습니다.^^

막하고 보니 임대할래도 예전과 다르게 보팅마나가 필요하네요. 망입니다.

그냥 보팅이나 하렵니다.

Sort:  

ㅋㅋ 보팅 퍼주고 보니.. 마나가 있어야 스파임대도 가능하군요 ㅋㅋ 걍 가지고 있어야 하나요 ㅋㅋ

ㅜ.ㅜ 마니마니 오를꺼에요~ 가즈아

이래도 저래도 괜찮아요~~

^^ 보클로 응원합니다~ 화이팅

떡상 가즈아~

헉.. 디클릭이 안 달려있네요.

저 잘 몰라서^^

새로 시작해야지요.
요번에 손해본분 많이 있어요.

작년말과 같은 불장이 또 오면 좋겠네요 ㅠㅠ

스팀아 가즈아~

Congratulations @greenswel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