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가족들과 고성 공룡 엑스포 다녀왔습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여러분들 행복한 토요일 보내셨나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그래서 저희집을 방문한 동생네와 고성 공룡 엑스포를 방문하였습니다. 고성 공룡엑스포는 집에서 30분거리에 있기에 날씨 좋을때 아들 데리고 놀러가기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한창 공룡 좋아할때는 한달에 2번씩 가기도 했는데, 요즘 팽이에 빠져서 잘 안가다가, 조카가 이제 공룡에 빠질 나이라 공룡 보러 가자고 해서 오랜만에 방문하였네요.

image.png

가는길에 한솥 도시락을 주문해서 공룡엑스포에서 도시락을 까먹었습니다.
그리고 아들이 좋아하는 공룡 미끄럼틀 길이가 무려 114미터나 된답니다.한번 타면 정말 엉덩이가 얼얼할정도로 아픈데, 타고나서 다시 타려면 계단을 또 엄청 올라가야 합니다. 그런데도 아들은 쉬지않고 무려 4번을 연속으로 타더군요. 저도 3번이나 따라 다니다 엉덩이가 너무 아파서 마지막째는 아들 혼자 보냈습니다. 좀 힘들긴 한데 공룡 미끄럼틀 너무 재미있습니다.

image.png

그리고 공룡 놀이터는 정말 아찔하지만 4살때부터 공룡 놀이터에 도전했던 아들은 이제 그냥 너무나 손쉽고 빠르게 완주 한답니다.

공룡엑스포 안에 있는 작은 놀이동산 당항포 랜드, 여기에서 아들은 신나게 번지를 즐기고, 저와 함께 바이킹을 탔는데, 저와 아들 말고 어린 여자아이 1명 이렇게 셋이서 탔답니다.
ㄱㄱㅑ~ 정말 무섭도록 신나고 재미있었습니다. 아들과 신나게 소리 지르며 탔더니 아저씨가 손님도 없고 그래서인지 정말 오래 태워 주더군요. 내렸을땐 다리가 후들후들 거리더라는 ㅋㅋㅋ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image.png

고성 공룡엑스포는 지도에서 보듯이 당항포라는 육지사이에 바닷물이 들어온 곳에 있습니다. 이곳은 당항포 관광지로 조성되어 있으며, 임진왜란 당시 충무공 이순신 장군이 해전에서 왜선 57척을 섬멸시킨 역사적인 격전지 입니다. 그래서 수영함(퇴역함)도 모셔져 있으며, 함정에 올라 내부를 구경할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멀리서 사진만 찍었네요.

산과 호수같은 바다와 멋진 하늘이 정말 멋집니다. 오늘 하루 너무 너무 잘 보낸 것 같습니다.

image.png

오늘 하루 너무 신나게 놀고 왔더니, 집에 오자 마자 아들은 뻗어서 자버렸네요. 저는 어제 만든 매운탕에 소주 한잔 하였습니다. 그리고 바로 잠을 자려고 했는데, 스팀잇 생각이 나서 오늘 즐거웠던 하루를 기록해 보았습니다.

그럼 편안한 밤 보내시고, 내일 일요일도 행보한 하루 되시기를 기원드리겠습니다.

Sort:  

khaiyou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haiyoui님의 [카일의 1SBD판매이벤트 서포터 모집합니다. 5명 선착순]~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irgacheffe2shot
dayul
goodhellofur2002ks
cheolwoo-kim
chungjh
6분 신청하셨습니다
수고스럽겠지만, 일주일간 잘 부탁드립니다~
장기 원하시는 분들은 톡 부탁드립니당~^^
넘나 힘...

오늘 날씨가 좋아서인지 나들이들 많이 가신거 같더라구요~ 피곤하실텐ㄷ;ㅔ 좋은 곳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 너무 피곤했는데 소주 한잔 마시고 원기 회복했습니다. ㅎㅎㅎㅎ

집에서 30분밖에 안걸린다니 넘 좋겠어요~
아이들이 지금도 이야기합니다. 가장긴 미끄럼틀 타고 싶다고. . . ^^,,

하하하 정말 여러번 탔더니 엉덩이가 불납니다 ㅎㅎㅎ

그래도 너무 즐거운 하루 보냈답니다.

30분거리에 저런 곳 있으면 자주 가겠어요.
미끄럼틀이 장난 아니네요 ㅎ
즐거운 나들이 후기 잘 봤어요.

네 가까워서 종종 갑니다
미끄럼틀 재미는 있는데 엉덩이 너무 아파요 ㅎㅎ

로또 보너스 번호 맞히기 참여하신분들 인사차 왔어요
다음주 월요일 이벤트에도 다시 도전해주세요:)

넵~ 다음에 또 도전하겠습니다~

미끄럼틀이 114미터나 되다니... 한번 타보고 싶네요.

gi2nee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i2nee님의 [뻔뻔한스티미언][글보상나눔] 20180331 소모임 글모음 및 보상나눔

...i1203 crowsaint pangol zzong81 piljun mssy1004 watermelon13 goodhelloelexceed daldalmango leeseunghun minyool innovit jeank akuku...

가즈아 아니니 이상해요 ㅎㅎ 굿헬로우님 즐거운시간보내셨네요 오늘 고생하셨어요 푸욱주무세요^^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615.57
ETH 2387.60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