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들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

in #busy6 years ago

해당 포스팅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됩니다.
QmZrtoNPoFNTP9H1p9HJ9TBm9Xq4cU11hjs2GJMztVE9gL.jpg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저는 보팅 받은 금액으로 보육원에 거주하는 3명의 아이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네 분의 스티미언 분들과 함께 아이들을 돌보고 왔습니다.
@xinnong @ukk @sunshineyaya7 @feyee95
이제는 단톡방도 운영하고 자발적으로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것은 책임도 따르고 여러 가지 고민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모임에 한번 오셔서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보고 그때 판단해주셔도 되고요 ~ !
저희는 보통 한 달에 1~3회 정도 방문하고 있으니 함께 방문을 원하시는 분은 개인적으로 댓글을 달아주세요!

지금은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아이들을 후원해주셔서 딱 2명의 아이들만 후원자를 구하고 있답니다!!
QmYk6Jhj39JBTuZMsKXGRAz8JNLTtbrL2KfCAQkTbuCEyu.png

아이들을 돌보는 꼼꼼한 스티미언님들!!

신농님은 이제 이유식 먹이기 장인이 되셨고... 미동님은 우는 아이를 어르고 달래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제는 저희 팀과 다른 봉사팀이 모여 오래간만에 북적북적 거리며 아이들을 돌봐줬습니다~
아이들보다 봉사자가 많은 아이들 품귀현상이!! ㅋㅋㅋㅋㅋ

1539943101440.jpg

집에서도 안 하는 청소를 이곳에서 해주시는 스티미언님들~!
아이들이 물고 빨 수 있는 부분을 꼼꼼하게 닦아주고 있습니다~

늦게 온 욱님은 지난번 아이들과 약속했던 간식도 사다 주시고~!!
그리고 이번에 스티미언분들이 모아주신 기부금도 전달했습니다.
기부금 전달

아이들을 위해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QmWqtjfGbdLFsSmUZvfjwLfvNLgbjtSA5KvS6P6kBVqjdt.png

바쁘다는 핑계로 미뤄왔었는데 앞으로 좀 더 자주 찾아가고 아이들 소식도 자주 올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Sort:  

꾸준한 봉사활동 정말 존경스러워요.

감사합니다!! ^^

최고!!!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아이들을 후원하고 봉사해 주시는 기린아님!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시는 독거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팅가득 꾹 늘 응원합니다

항상 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ㅎㅎ 늘 응원드립니다!!

항상 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웃음 짓는 기린아님 모습이 넘 보기 좋아요.
미술관님도 함께 가셨다니 더 반갑네요

점점 인원이 늘어나네요!! 감사합니다 ^^

좋은일하시네요. 미약하지만 응원해요~

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언제봐도 참...대단하십니다 봉사라는게 아무나 못하기에 응원드립니다..

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넘 이쁘십니다 기린언니!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디구 언니도 이뻐!! 고마워!!!

착한 일을 많이 하셔서 복 많이 받으실거예요.. 싼타 할아버지 꼭 다녀 가세요.ㅎㅎ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때는 산타이벤트도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