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pay의 보팅 방식 변화가 생겼습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붓가는데로 쓰는 @gidung 입니다.
이름이 다양한 의미가 갖듯 다양한 시각으로 세상을 보고자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image.png


오늘 우연찮게 busy.pay가 보팅해주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알고 있는 지식으로는 스팀파워 500만 SP이상이라고 알고 있었기 때문에 크게 놀랐습니다. 그래서 busy.pay의 활동내역을 보게 되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보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무엇인가 법칙이 있을거 같아 보았습니다.

저에게 준 1%라는 보팅게이지 이외에는 다양했습니다. 그래서 직감적으로 제가 기준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happylazar님의 busy.pay 너를 알고싶다.를 본 것을 참고로 해서 팔로워의 스팀파워가 근거가 될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단히 살펴보자면 링크의 유저아이디 부분에 @를 제외한 유저아이디를 쓰시고 Ctrl+F를 누르시고 followers_mvest로 찾으시면 팔로워의 vest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 숫자를 2000을 나누시면 팔로워 스팀파워 수치를 아실 수 있습니다.

저의 팔로워의 스팀파워가 약 100만 SP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다른 아이디를 받은 보팅퍼센트를 보고 그 들의 팔로워 수치를 살펴본 결과를 보면 100만SP를 1%로 보팅게이지를 설정하고 보팅게이지 퍼센트를 올리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image.png
예를 들어 @gringalicious의 팔로워의 스팀파워를 알아보면 1436만SP입니다.

image.png
busy.pay가 보팅게이지는 14.36%로 정확히 일치하게 됩니다.

물론 이전 데이터를 바탕으로 했지만, @ntonyHow to get the boost vote from Busy를 참고 하시면 busy.pay의 봇은 보팅게이지가 이미 정해져 있을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여기서는 최대 보팅게이지가 25%로 설정이 되어있다고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2500만 SP이상의 팔로워 스팀파워를 보유한 계정은 25%의 보팅을 받을 것이라고 추정이 되지만 그 이상의 보팅을 받은 계정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부터 5시간 이전에 받은 것으로 지금부터 앞서 말한 설정이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팔로워를 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busy.pay의 보팅을 받게 되었습니다.


P.S. busy.org라는 스팀잇서드파티에서 글을 쓰면 busy.org에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busy.org의 사용법이 궁금하시다면 저의 포스팅인 busy.org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해 보자busy.org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해 보자(ver.2)를 참조하시면 좋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하셨으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U5dtcntWntRFPzCsWqtB553immXPap4.gif

Sort:  

오늘도 새로운 정보를 주시네요..
아직 저에겐 의미가 없을지 모르지만 정보를 수집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읽어보시면 의미가 있을겁니다.
busy 태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어제인가 기둥님 글을 보고 글을 올릴때 태그를 달고 있습니다. ^^

정말 비지에 가입하셨네요.
팔로워를 늘리시면 @busy.org@busy.pay에서 보팅지원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귀하의 게시물은 매우 좋습니다

Equally, do not forget the vote behind and follow yes. Let us help each other.

I know. But you didn't anything.

I have already vote you this post

좋은 글엔 풀보팅이지요 ㅋㅋㅋ
언제쯤 저에게 비지형님이 선물을 주실까요 ㅠ ㅋㅋㅋㅋ
비지페이 보팅 축하드려욥 ㅎㅎㅎ 좋은 정보 알고갑니다 ~

전에 busy.org에 쓴 글 이후 처음이라서요.
busy.org 꾸준히 쓰시면 오지 않을까요?

오우 gidung 님 분석 예리하네요 ㅎㅎ 재밌어요.

우연치 않게 맞은거 뿐이에요.
정확한 스팀파워 구하는 값으로는 맞지 않더라구요.

오 그렇군요 요즘 팔로워가 정체돼있는데 더 열심히
활동해야겠어요! 큐레도 열심히!!

500만 SP에서 많이 내려가서 할만 해졌다고 해야하나요.
활동 열심히 하시면 좋은 결과있을거에요.

팔로우를 많이 늘려야겟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저는 약 18만 이네요,,, 가야 할 길이 멀어요 ㅎ

팔로워는 많을수록 좋죠. 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워의 스팀파워가 100만이상이 필요한가 보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최소 조건이 100만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보팅을 안 받은 것도 있어서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 할께요. 이제 조금 적응중이라 못해봤어요.

천천히 사용하셔도 되요.
물론 제가 설명한 포스팅보시면 기능도 좋다는걸 알 수 있으실 거에요.

저도 busy.org에서 포스팅했는데 보팅을 해주는군요~
한번 확인해봐야겠습니다.

확인해보시고 팔로워를 많이 모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