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커버 이미지 모음 #2: 고양이 (Steemit Cover Images #2: Cat)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offeenut입니다.

스팀잇에 커버 이미지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커버 이미지 사이즈에 맞게 간단히 이미지를 몇 개 제작, 공유합니다.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 이미지 모음의 주제는 고양이입니다.

사용된 원본 이미지는 다음 조건을 만족합니다.

  • 개인적/상업적 이용 가능
  • 수정, 복제 및 배포 자유
  • 허가 및 출처 표기 불필요

Original images satisfy following conditions

  • Free for personal and commercial use
  • Can modify, copy and distribute
  • No attribution required

이미지 크기는 @isaaclab님의 포스팅을 참고하여 1920*300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멘션이 불편하시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원하는 주제를 이야기해주시면 다음 포스팅에 참고하겠습니다. 프로필 란의 폰트가 흰색이라 밝은 색의 이미지는 사용이 힘듭니다.


커버 이미지 적용 방법

1. 자신의 블로그로 이동
2. 'Setting' 탭 클릭
3. 'Cover image URL' 항목에 이미지 URL 입력


관련 포스팅 (Related Posts)
스팀잇 커버 이미지 모음 #1: 커피 (Steemit Cover Images #1: Coffee)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사진공유에 감사드립니다. 고양이 사진 좋아하는데 잘 쓸게요!!!!!

윽.. 냥이! 하고싶은 커버가 너무 많네요!
디저트류도 올려주세요!^^

디저트! 한 번 찾아보겠습니다!

오오.. 커버 이미지 기능이 생겼군요..!
어제 두통이 너무 심해서 하루종일 스팀잇을 별로 못해서 몰랐어요 ㅋㅋ ;ㅁ;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ㅁ^) 그나저나 첫이미지의 야옹이가 너무 예쁘네요ㅠㅠㅠㅠ

아이고 두통은 이제 괜찮아 지신건가요!
키위님도 예쁜 이미지 하나 구해서 적용하시길!

ㅎㅎ 저는 즈희집 웅이 마마님 껄로 만들어서 하겠습니다.
고양이들이 하나같이 매력있네요
특히 네로...(검은고양이)

저도 저희집 주인님이 계셨다면 사용했을텐데!
냥이 너무 키우고 싶습니다.ㅎㅎ

커버 이미지가 핫하군요+_+ 올려주신 이미지들도 예뻐요 ㅎㅎ

이송이님 비롯 작가님들의 커버 이미지가 제일 기대됩니다.ㅎㅎ
역시 예쁘게 꾸미셨군요!

오!!! 하나 가져갑니다ㅎㅎ

저랑 같은걸 고르셨군요.ㅎㅎ 얼떨결에 커플이미지(?)

커버 이미지 이런 것이 있었군요.^^
모르고 있었는데 coffeent님 덕분에 알고 가네요.~
고양이 커버 사진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

사진 공유 감사드립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