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오늘도 와주셨군요 플시님 : ) 그런데 오늘 문장은 My emotion is likely to be with you. 가 되면 좋겠습니당 ㅎㅎ 내 감정은 너랑 함께 함께 한다는 건가요 ? 오르락 내리락 ?.?

아, 이렇게 첨삭지도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My emotion is likely to be with you" ㅎㅎㅎㅎ
맞아요. 오르락 내리락~ ㅋㅋㅋ

누가 그렇게 플시님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걸까요.. ㅎㅎ

최근에 이런 저런 추억글을 쓰시면서 저까지 감수성 예민하게 만드시는 "밥 잘 사주는 힘쎈 예쁜 누나" @energizer000 님이십니다. ㅎㅎㅎㅎ

ㅋㅋ 에빵님... 요즘 시간이 없어 잘 못들렸는데 한번 들려봐야겠습니다 ㅎㅎ

에빵님의 약 한달 전의 글? 암튼 그 글과 계절 탓, 그리고 이런 저런 일 때문에 제가 몇주 싱숭생숭하다가 결국엔 숙제 아닌 숙제 겸, 겸사겸사 이런 글을 작성하게 되었었죠.

서로 좋아할 땐 열렬히 미친듯이 불사르는게 정상 그러지 않는 건 상대방에 대한 예의가 아니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315.59
ETH 2604.2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