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 Inflatable Island PH

in #busy6 years ago

대문사진 1.png

방학을 맞이하여, 사실 베트남 여행을 계획했는데, 미루다 미루다 일단 가까운 바닷가 먼저 다녀오자 해서 친한언니2호 집과 같이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메트로딜(metro deal)이라는 사이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입후, 차량 대여를 급조하여 하루만에 계획하고 가게 되었지요.

그 곳은 바로 Inflatable Island PH 입니다.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아시아에서 제일 크다고 하네요~ 보기만 해도 재미있을것 같죠~~ 특히 저희 두 아들은 출발드림팀을 재방송으로 보고 또보고, 심지어 이상인을 알 정도랍니다.

그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이란 기대감에 훌쩍 떠났습니다. 사실, 요즘 태풍에 바닷물이 흑탕물이긴 한데, 바다 위에서 놀 것이니 괜찮다 싶어 가보았습니다.

출발부터 저는 두통과 복통이 오기 시작~ 약을 먹고 다행히 견딜 수 있었습니다.

가는 길 하늘은 또 얼마나 아름답던지요~~

1.jpg

맑았다 흐렸다를 반복~ 비도 갑자기 내렸다~ 다시 맑았다~~ 요즘 필리핀 날씨입니다.

도착 후 현실은 사진과는 좀 달랐다죠 ^^

2.jpg

가격이 인당 p1,000 면 시설이 아주아주 좋아야 맞는데~ 많이 로칼느낌이었다고나 할까요~ 당연히 로칼이니까 로칼이것만 ^^

3.jpg

4.jpg

농구장 8개의 크기~ 아시아에서 제일 크다고 합니다. 손님이 두팀밖에 없어서 완전 좋았습니다.

하지만, 사진은 여기까지가 다입니다. ㅜ.ㅜ

5.jpg

제가 캐비넷에 귀중품을 넣는동안, 파도가 쎄보이기에 아이들에게 기다리라고, 같이 들어가자고 했것만, 성질급하고, 너무 좋은 나머지 저희 두 아들이 먼저 들어가 버렸더군요.. 그리고 비가 막 내리기 시작했구요, 너무 걱정되서 급하게 따라가는데~ 이미 아이들은 끝에서 놀고 있더군요~ 제가 도착하자, 큰 아이가 앉아 있는거에요~ 울상을 하고 ㅜ.ㅜ 들어간지 10분도 안되서 미끄러져 다리를 접질려 바로 클리닉으로 이송됐습니다.

저도 그 이후로 옷을 갈아입고 큰 아이옆을 지켰어요. 다행히, 클리닉이 깨끗하고, 친절했습니다. 어디에 부딪힌게 아니기에, 그냥 삐끗한것이라고 믿고 싶었죠~

6.jpg

작은 아이는 친한언니 2호가족과 즐겁게 놀았습니다. 언니만 죽어난거죠~~ 다행히, 다들 즐겁게 자~알 놀았다고 하네요~

집으로 돌아와 한의원을 가서 침을 맞았으나, 느낌이 좋지않아 다음날 정형외과를 다녀온 결과, 복숭아뼈 근처에 금이 가 있는걸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붓기때분에 반깁스를 한 상태이며, 1주일후에 붓기가 빠진 후 깁스를 해야한다는군요~

저는 2틀동안 열심히 ㅅ 4병에 걸려 화장실을 들락달락~ 현재 80% 완치중에 있습니다. 큰 아들 병간호 하느라 저 아픈건 사실 생각도 안난다는...

모두 4병 조심하세요~ 거기가 너무 아파요~

Sort:  

에드워드님 드뎌 눈4병 다 나으셨군요..
아이 때문에 본인 아픈 건 표시도 내지 못하고...엄마의 사랑은 정말.....

다 나았습니다~
입맛도 없었는데, 다행히 아직 입맛은 되살아나지 않았어요 ^^
감사합니다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그래도 침맞고 다시 정형외과 가본게 천만다행이네요...ㅠㅠ 빨리 낫고 씩씩하게 자라거라^^

아드님도 얼른 낫길 바래봅니다.차차님도.....그와중에 4병이 뭔가 했어요.다시 읽어보니 그 4병이네요.^^

에고고고..
고생하시고 계시네요.
애기도 애기지만 빨빨리 완쾌 하시길

아이고 저런ㅜㅜ 저는 위로나오는 녀석 때문에 식겁했는데요 역시 건강이 최곱니당!! 어서 완쾌하시길 비나이다~비나이다~

이런 위, 아래~ 동시가 아니라 우리 둘 다 다행이라 생각해야 겠네요 ^^
건강합시다 ^^

방학 시작과 동시에 발을 다쳤으니, 어쩐데요...ㅜㅜ
신나게 놀아야할 여름 방학인데 말이죠...
게다가 엄마는 설사병까지...
뭘 잘못 드셨을까요?
여름에는 음식도 각별히 조심하셔야 해요.

엇 빨리 나으시길 바랍니다...

즐기러 가셨다가 병만 얻어 오셨네요.ㅠㅠ
금이 가다니...걱정이 많이 되시겠어요.
에드워드님도 어서 쾌차하시기 바랄께요.
처음에 사진 보고 즐거운 여행이야기인 줄만 알았는데...ㅠㅠ

차님.. 추억 만들러 가셔서 고생하셨네요.

이또한 지나면 추억이 되겠죠??
빨리 좋아지시면 좋겠어요 아드님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