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voting event당신의 여유는 어디서 와유? Where does your relaxation come from?

in #busy6 years ago

마지막은 깨터는것 같아요.ㅎ

여유는 충분히 만들수 있습니다.
욕심을 조금만 내려놓으면요.
그래서 저는 집중할때 확 하고, 조금 더 하고싶고 갖고싶은 아쉬움이 남을 타이밍에 두손 두발 다 내려 놓습니다.
그렇게 여유를 찾습니다.ㅎㅎㅎ

Sort:  

아하! 욕심을 내려놓음!
코인도 머리꼭대기 아닌 어깨에서 수익실현-그런 관점이겠네요?
구체적인 길도 있으실것 같은데....
가령 난 초조하면 목욕을 한다...라던가...

정확히 보셨습니다.
어깨에서의 수익실현같은 관점입니다.ㅎㅎ
구체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무엇을 하다가 지나치다 싶으면 그 자리에서 눈을 감습니다. 감은 후 천천히 복식호흡을 합니다.
눈을 감는다고 해서 억지로 명상을 하려 하거나 어떤 생각을 떠올리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다시 눈을 뜨면 눈과 마음이 편해지는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