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11]동시에 무엇을 잡을 것인가?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0220071240.jpg

1518953487716.jpg

[어록11] 무엇에 집중할 것인가?

1 일상생활을 하면서 보고 배운 것

2 책을 읽고 강연을 들으면서 얻게된 인사이트/영감/깨달음

3 실수와 실패를 통해 얻게된 교훈

4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깨닫게 된 진리

위의 내용들을

짧은 문장의 어록으로 만들어 공유하고 있습니다.

짧은 문장이라고해서 에너지가 적게 들어간 것은 아닙니다~

창작의 고통은 창자의 고통을 야기한다는 말을 실감하며

문장을 정성껏 뽑아내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짧은 문장에서 조금이나마 영감을 얻어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러분의 인생 성공을 늘 응원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트렌드를 따라감과 동시에

트렌드를 예측하라.

트렌드를 예측함과 동시에

트렌드를 만들라.

패스트 팔로워가 됨과 동시에

퍼스트 무버가 되라.

Sort:  

짧은 글이지만 팩트가 있는 글 영감이 대단하세요 오늘도 화이팅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1년 내내~~ 파이팅입니다~~
복된 하루 보내셔요!

창작의 고통.. 좀 알것 같아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저도 늘 aromi님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복된 하루 보내셔요

트렌드를 따라가기만 하면 뒤쳐진다.
트렌드를 예측하기만 하면 먼저 만들지못한다
트렌드를 예측하고 만들고 먼저 움직인다면
보다 뛰어난 스티미언이 되는 거겠죠..
역시 멋진 어록의 연속입니다. 감사합니다.

이해력이 뛰어나시네요^^
simtole님은 이미 뛰어난 스티미언이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성장판 파이팅!!

멋진말이네요 패스트 퍼스트
멋진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퍼스트무버가되시길 바라요~~

트렌드도 내켜야 따라가지요.

내키지 않는 트렌드는
따라갈 필요가 없습니다^^
내키지 않는 것을 내키도록 만들어
퍼스트 무버가 되시길 바랍니다~

저런 능력이 없어서 제가 무릉도원만 찾나 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해요
gaeteul님도 복된 하루 보내셔요^^

짧은글이라도 쏙쏙 중요한것만 있어서 너무 좋아요
동생 조카가 사업 시작하는데 이글 카톡으로 보내줘야겠어요
짧고 좋은글은 진짜 좋은글!!

감사합니다^^
동생 조카분의 사업을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제조쪽에 종사하다 보니 유통의 막강함, 나아가 트렌드의 무서움을 잘 느끼고 있습니다. 좋은 어록입니다. 할수만 있다면:o

tkki님 응원하겠습니다.
제조분야의 혁신을 이루어내시길 기대합니다^^

마지막글은 이해가 잘 안되는데 자세히 알수 있을까요? ㅎㅎ

패스트 팔로워와 퍼스트 무버에 대한 개념을
여쭤보시는건가요~~?

네 맞아요 ㅎㅎ

음 패스트팔로워는 누군가 만들어놓은 시장을 빠르게 따라가는것을 의미하구요
퍼스트무버는 누군가가 따라올 시장을 먼저 만드는것을 의미해요.

아하.... 만약 능력만 된다면 퍼스트 무버가 되고싶내요 ㅜㅜㅜㅜ 과연 저는 되고싶어도 막상 바로 실행 할 수 있을지 ㅋㅋㅋ

오늘 울 아들에게 한 어록(ㅋㅋ)과 약간 비슷합니다. 누구나 너가 생각하는건 다 한다. 하지만 누가 먼저 실행에 옮기냐가 중요하다 ㅎㅎㅎㅎ 이렇게요.

ㅎㅎ 신기하네요
anyvoca님은 먼저 실행에 옮기시는 분이시죠^^
다음번에 아드님에게 남기실 어록은?
'나를 본받아라' ㅎㅎㅎ

맞습니다. 그말까지 했습니다. 난 실행을 했다고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