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돌 일기] #선물 #아기모자전달 #풋살 #도자기체험 #지난글다시보기

in #busy5 years ago

bbooaae.JPG

@kiwifi 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01



@jisoooh0202님이 보내주신 귤




매일 10개씩 먹고있는 귤

두번째 주문 상자 첫번째 주문 상자



@solnamu 님 리스팀 이벤트에 당첨됐다구 저한테 귤상자를 보내주셨습니다. 이벤트를 열어주신 솔나무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첫번째 귤상자의 귤이 다 없어져서 두번째 주문을 하려고 하던 차에 지수님께서 마침 귤을 딱 보내주셨네요 ^^ 저만 먹으라고해서 김치냉장고에 넣고 매일 10개~15개씩 먹고있습니다. 살찌면 다 지수님 책임입니다 !! 허허허허허허허



2주에 한번 있는 풋살도 다녀왔죠


02


풋살


고척돔 @tasteem 100스달 후원




@steemit 상품 겟

@danbain 단장님과 함께



갓 테이스팀의 후원으로 이번 우승팀에게는 50스달을 나눠갖게 되었지요 저희팀은 아쉽게도 우승을 못했지만 너무너무 고생하셨어요. 아무래도 제가 평균 연령을 높여서 그런가 봅니다. 상품으로 받은 반팔티는 몇일동안 입었었는데 알아보는 이는 없었다는 슬픈사실 ㅜ-ㅜ



보육원에 아기물품을 보냈어요


03



아기모자 후원금 전달




아기모자, 수건, 카드

손편지, 택배상자



@greenlatte @ccodron @imrahelk 3분의 금손님들의 21개의 아기모자를 이쁘게 만들어주셨어요, 너무나 고생하셨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손재주가 없어서 도와드리지 못해 죄송스럽군요 그린라떼님께서는 저에게 하트뿅뿅의 손편지도 보내주시고 ㅠ-ㅠ 감동스러워서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카드도 다같이 보육원에 보냈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큰 상자에 가득 보낼수 있어서 기쁘더라구요~
그저께 보육원에서 한장의 사진을 받았습니다.
아이들이 모자를 쓰고 있고 쇼파에 나란히 앉아있는 사진이요
모자이크 처리하는것보다 이렇게 글로 쓰는게 좋을것같아서 글로 알려드립니다.
@kibumh 님의 기부금 100스팀 60스달은 현금화하여 @ukk 님에게 전달했습니다.
@girina79 님의 꾸준한 후원 응원드립니다.



@kibumh 님 이 보내주신 차 선물


04





녹차




왼쪽과 오른쪽의 차이는?

축복이, 사랑이, 감사해 이름붙여주었어요



绿茶 녹차 중국에서부터 날아온 녹차 카카님 색상이 다른데 설명서를 봤는데 차이점을 모르겠어요 ㅎㅎ 궁금해하지 않고 잘마시겠습니다.



@ceramic-hako 님 공방 탐험


05


도자기


@ceramic-hako, @parking-studio 님의 도자기 공방




생애 첫 작품 오른쪽부터 1 2 3

두분의 작업실



도자기 만드는 체험을 꼭 해보고싶었는데, 하코, 웜스윔(아이디새로만드셨다구)님의 공방에서 도자기를 만들어봤습니다. 흙의 느낌이 얼마나 좋던지 ' 러시안 리버' 라는 수입흙을 사용하여 만들어봤습니다. 공방에 들어가서 가장 맘에 들었던 작품의 흙도 ' 러시안 리버' 라고 하시더라구요 총 3가지를 만들어봤는데요 가마안에서 어떤 모습을 하고 나올지 너무나도 궁금하네요 1달후면 만날 수 있겠지요? 궁금해 하시던 @steempayco 도 알려드리고, 두 분 모두 마니마인과 샌드박스 작가가 꼭 되셨으면 좋겠어요. 저번주까지 하던 @promisteem 운동지원 대신 담달에는 새로운 것이 생각나서 기획중입니다.어떤건지 궁금하시나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뉴비지원이 필요하시면 달려가겠습니다.



면기 만드는 동영상입니다 칭찬과 사랑이넘치는 현장입니다.




06


스팀잇


@stylegold님, @room9님의 지난글 보기







그 동안 너무 달린거 같아서 좋아하는 두분의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게 되었습니다.
두분의 글은 역시나 저를 미치게(?) 만들었습니다. ㅎㅎㅎ 스골님의 글에 영감을 받아서 그저께 오마주 글을 썼구요 ㅋㅋㅋ 룸구님의 글의 영감을 받아서 담주부터 심리관련 글을 써볼까 합니다. 평소에 심리학책 좋아하는데 그냥 막 써 볼까 합니다.
여려분 혹시 그거 아시나요?
두분께서 모두 kr-join 태그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단 사실.
소름.




한주 동안 이렇게나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보팅파워모으고 꾸욱 누르겠습니다


bd.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designkoi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44 코이옥션 ] 오늘 콕션 아이템은 "스팀코인" 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44]

...서 3 SBD 기부완료!
  • 33회차 콕션 <a href="https://steemit.com/bbooaae>bbooaae 님 낙찰되셔서 3 SBD 기부완료!
  • 34회차 콕션 <a href="h...

    소오름!!! 6되면 가입인사 쓰려고 남겨둔건데 이마저도 귀찮다는...ㅋㅋㅋㄱ
    스팀잇 인싸 뽀돌 고마워...!!

    60파티해야져 ~!!!! 밴드부를까요? ㅎㅎㅎ
    20181109_193002.jpg

    ㅋㅋㅋ. 딱 소절이.ㅋㅋㅋㅋ
    못간다고 전해라?ㅋㅋㅋㅋㅋ

    ㅎㅎㅎㅎ 스골형이 부르면
    달려갑니다~~ 짜라짜라짜라 짠짠짠 ㅎㅎㅎㅎ

    한동안 못 써서 일기가 가득하네요 :)
    귤 많이 드시고 아프지 마시고!!
    도자기 결과가 궁금하네요 ㅎㅎㅎㅎ

    일기쓰는데 너무 오래걸렸어요
    ㅎㅎㅎ 이래서 밀리지말고 일기를 써야하나봅니다
    저도 너무 나도 기다려지네영

    솜씨기 좋으시네요

    과찬이세요 !! ㅎㅎㅎㅎ

    무사 전달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이쁘게 잘 썻으면:)

    도와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금손님 부럽네영~~

    나는 보육원 아이들이랑 잘 놀아줄 수 있는데 방문은 불가하다니 ㅠㅠ
    열심히 응원할게요!!
    아프지 말고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ㅎㅎㅎ 정기적 후원자만 가능하다구 합니다. 전 이만 후원을 마무리합니다~
    안아픈데 왜자꾸 아프데 ㅋㅋㅋㅋㅋ
    안아프다구 ㅋㅋㅋ

    완전 바쁘게 지내시는데요?! 게다가 혼자 운동도 하실테니... 그나저나 도자기 공방 저도 가보고싶어요.

    아 운동을 게을리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도자기 만드니까 힐링되는거 같아용~
    정말 강추합니다!!!

    모자가 잘맞았는지
    모르겠네요
    애기들 모자를 떠본적이없어서
    사진궁금ㅎㅎㅎㅎ

    수고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ㅎㅎ 제가 만든건 아니지만,, 뿌뜻했었습니다.
    사진은 어떻게 보여드리징 ㅋㅋㅋ 정말 감사했어요 카드 받고 너무 감동했어용 우앙우앙우앙~~

    문자로 하나만 보내주세요 ㅋㅋㅋㅋ

    카드 오랜만에 썼는데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씨도 엉망 ㅋㅋㅋ

    하트 9개 진심 감동이었습니다.
    택배상자를 버렸는데 ㅜㅜ ㅋㅋㅋ
    번호 까페쪽지로 알려주세용 ㅎㅎ

    넵 ㅎㅎㅎ

    ㅋㅋ 다들 모자를 포장했었네요 ㅋㅋ 저도 포장좀 할껄 ㅋㅋㅋ 수고하셨어용 :)

    포장안해두 너무 이쁘게 잘해서 ㅋㅋㅋ 돈주고 사고싶었다능..ㅋㅋㅋ
    정말 감사해용~!!!!

    kr-join 같은 거 이제 쓰기엔 너무 늦은 거 아닙니까 ㅋㅋ

    한번 써주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ㅎㅎㅎ 상큼하게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425.40
    ETH 3253.95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