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업비트로 현금화 성공 #아기모자🎁 전달예정

in #dclick6 years ago (edited)

후문과 프사를선물해준 @kiwifi 형 고마워 계속 쓰면
무료 대문 쿠폰도 준다고 했징? 형이 만들어준 대문 또 생기겠네!
저기 프사 세모누르면 노래나와요 ^____^
그때까지 계속 쓴다앗! 내가 여자라는 사실을 잊어버리말아줘.


bd_p.jpg





거래소에서 지갑이란걸 처음 만들어 봤어





@easysteemit 으로 공부하고 따라해 보았엉 ^___^








업비트? 그게 먼데 -_- - ;;?? 난 코인에 코도 모르는 코린이라
지갑도 없었엉 근데 아기모자를 클래스를 열고 이제마무리 하던중에
카카@kibumh 형이 후원금을 보내줘서 첨으로 지갑을 만들어 보았징.


100 스팀 60 스달 어마어마한 후원금을 보내줘서 감사해용.
어떻게 현금화 했는지 정말 손이 다 후덜덜하게 떨렸어.
날아갈까봐. 아흑흑흑 잘 마무리했어요 형아 고마워요.


@greenlatte 형아는 곧 택배로 보내준다고 했엉
@ccodron @imrahelk 횽들은 토욜 풋살때 준다고했구!
3명의 형아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워 이번주까지 마무리작업 가드앙.





아기모자.. 난 2시간동안 2줄 만들었다는건 비밀이야.





image.png





이 어마어마한 돈은.. !!



image.png





조금 보내보고 다시 또 보내보고~



image.png








image.png








  • TO = 내 스팀달러 입금주소 (계정명)
  • MEMO = 입금메모 (MEMO)






image.png




  • 업비트로 들어왔으면 거래소에 팔아야겠징



image.png




  • 시세가 아주(?) 좋구만, 다 팔렸으면 체결로 나오구 출금신청하면 통장에 따악!



image.png





돈 들어왔다!



image.png






bd.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매매일지]/#2-1/현상태

네오는 4% 먹고(매도) 다시 매수했습니다^^ 지지만 잘해주면 굳 스텔라 61.8% 되돌림때 ...

Sort:  

008.JPG

바로 사용하셨군요! 하하!! 쿠폰도 잘 가지고 계셨다가 아무때나 신청하세요.^^

프사랑 대문 너무 맘에 들어 키위형아!!! ㅋㅋㅋㅋ 고마워 ㅎㅎㅎ!!! 짱이야 형은

뿌듯뿌듯...

천재 천사 키위형!

키위형 최고!!!!!!!!

와~ㅋㅋㅋ아이디어 대박~ 대문디자인 쿠폰까지 발행하시나요? ^^

형두 쓰리디 프린터 쿠폰만들어줘 ㅎㅎㅎ

신박한 아이디어인데?? 막 차 한대 뽑아달라구 하면 우짜지? ㅋㅋㅋ

ㅋㅋ 차 쪼금하게 만들어주면 되자나 피규어 같이 ㅋㅋ

처..천잰데? 난 아직 멀었어..ㅜ

고생하셨네요 ^^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것 같군요 ㅎ
디클하구 갑니다 ~

오! 저도 해봐야겠습니다.~! 새로우 이미지 멋지네요!@@

이미지 이제 이거 제꺼에요 ㅎㅎㅎ 지갑 만들어보세용 ㅎㅎㅎ

(╹◡╹)ㅎㅎ 코노 심사기간에는 키위파이님 디자인으로 변신하시는군요~ (╹◡╹)😀

ㅋㅋㅋ 드디어 오늘 끝나네염 ㅎㅎㅎ

프사 세모 누른분 손!!!

전눌렀다는... 지갑 만드신거 축하드려요~
고팍스 지갑도 만드세요 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ㅋㅋㅋㅋ 나도 뭐가 나오나 싶어 눌렀~ ㅋ

다행이네요 저만 누른줄알았어요 ㅋㅋ

말은 안하지만 많은 분들이 눌렀을거예요~ ㅎㅎ

아싸~~ ㅎㅎㅎㅎㅎ

옷 걸려드셨네요 ㅎㅎㅎ 좋아요 !!ㅎㅎ

저도 눌렀.....

키키키키키키키키키키

저도 눌렀어요 ㅋㅋ 알면서도 속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있따.

고팍스도 만들었어영 ㅎㅎㅎㅎ

응원합니다.~

디클하고 갑니다. ~

네 감사합니다~

우와~ 카카형아 천사네~ 천사! 역시 스팀잇엔 좋은 사람들이 많은것 같어~ ㅎㅎ 아이들 모자 만드는 뽀돌누나도 천사구~

카카형이 천사지 난 악마야 !

스티잇은 좋은 사람이 많고 정이 넘쳐요. ^^;

ㅋㅋ 그런가영 ㅎㅎㅎ !!

카카형님 보해님 모두 멋지십니다~

ㅋㅋㅋ 보애 보애보애라고요 ㅋㅋㅋㅋㅋ
감사해영 ^^

아하하 죄송합니다 보애보애님~!!!

그냥 뽀돌님으로 하겠습니다 하하

ㅋㅋ 한글 태그 깨알같이 사용하고 있네 ㅋㅋ 눈에 엄청 띰!!
고팍스 아직 원화 입금은 막혀있는건 아시죵??

입금해본적이 없어서 몰랐다능ㅎㅎㅎ
고마워~ 카카형이 봐야하는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